남성BB크림 라네즈옴므 선비비 후기

2016. 6. 19. 21:42

최근에 3일정도 동생의 선크림을 빌려 썻어요. 그 모습이 안타까웠는지 동생이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주었네요. 이번 6월에 있는 제 생일 선물을 미리 준다고 하더군요.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르는편이라 알아보기도 귀찮아서

 

보통 매장에 들어가 잡히는걸 쓰곤했는데, 이번에 동생 때문에 수고를 덜은것 같습니다ㅋ 사용해보니 발림감도 좋고 남자가 쓰기에 괜찮았던것 같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남성bb크림으로 나온 LANEIGE HOMME 제품에 대한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LANEIGE HOMME SUN BB 1만7천원대

 

 

용량

용량은 50MM! 보통 선크림은

바를때 많은양을 필요로 하지 않죠.

제 생각에는 이번 가을까지도

사용할수 있을듯 합니다.ㅋ

 

 

주요특징

어떤 특징이 있는지 궁금하기도해서

공식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살펴봤어요.

 

사이트에선 "티 안나게 잡티커버와 피부톤보정에

뛰어난 비비"라고 소개하고 있더군요.

 

 

좀 더 디테일한 특징은

케이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전 미백/주름개선이 된다는 부분에서 마음에 들었네요.ㅋ

 

자외선 차단의 효과도 있는것 보니

약간 복합적기능을 제공하는 크림이였던것 같아요.

 

 

미백화장품을 사용하시는 남성분들에게

적합한 비비가 되지 않을듯 싶습니다~!

 

 

사용법

사용할때에는 지름 1.5CM가 적당하다고 설명!

 

 

리뷰이다보니 조금만 짜봤습니다.

참고로 종류는 밝은 및 어두운피부 2가지가 있는데,

동생에게 물어보니 밝은피부로 샀다고 하네요~!

 

 

다행히도 제 피부와 잘맞았던것 같네요~

전 약간 하얀피부에 속하는편입니다.ㅋ

 

 

올 여름 자외선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발라봐야겠네요~!

[연관글]

저렴한 남자스킨로션 로레알후기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