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무인양품 발수가공 스니커 화이트 후기, Size 선택이 중요할듯 합니다

2017. 8. 13. 22:20

반스올드스쿨과 사이즈비교

데일리슈즈로 괜찮았다

 

일명 '무지퍼셀'이라 불리는 가성비 캔버스화인 남자 무인양품 발수가공 스니커즈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많이 팔리는 제품이라 그런지 매장에서는 쌓아놓고 판매하고 있었는데 그 모습이 인상적이였네요.

 

익히 무지퍼셀 사이즈가 기존의 기성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아이템보다 크다는건 알고 있긴했는데, 직접 신어보니 생각보다 많이 커서 조금은 갸우뚱 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는분들은 신중하게 선택하는게 필요할듯 합니다.

 

무지퍼셀 오프화이트 34,900원

원래 저는 260mm를 신습니다. 제 사이즈를 감안해서 처음에는 255mm를 신어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남더라구요. 처음에는 "탭이 잘못달렸나"하는 생각에 매장직원분에게 물어보니 5~10mm 크게 나오니 반치수나 한치수 작은걸 신으라고 권유를 해주셨습니다.

 

그렇게 신어본결과 저는 250mm가 맞았네요. 참고로 255mm부터는 남성이라고 적혀있는데, 디자인이나 구성은 똑같다고 합니다.

 

 

정면

이름만큼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착화감은 컨버스와 비슷했는데, 인솔이 조금은 독특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발이 조금 더 편안하다는 느낌을 받을수 있었던것 같네요. 인솔부분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

 

 

 

소재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3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오가닉 코튼 100%으로 제작되었다고 소개! 여기에 수성오염이 묻지 않은 발수가공처리하여 한층 더 퀄리티한 부분을 높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사이드

 

 

6홀로 구성

박스는 없었습니다;

 

 

앞코

 

 

미드솔 및 힐탑부분

 

 

인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점은 인솔분리가 가능했던점. 그로인해 차후 세탁하기 편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보시다시피 발바닥이 닿는면이 조금은 독특하게 되어 있어서 처음에 신었을때는 조금 어색하게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굽높이

2cm정도 되었던것 같습니다.

 

 

반스올드스쿨(260mm) vs 무지퍼셀(250mm)

소장하고 있는 올드스쿨과 사이즈 비교를 해봤어요. 10mm 차이가 나는데도 외관상으로 봤을때 같은 사이즈로 보일 만큼 비슷했습니다. 차후 무지퍼셀을 구매하실부분들은 이런부분을 고려하여 사이즈 선택을 하셨음 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