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과 디자인까지 겸비한 대학생 노트북 백팩(mandarinaduck)

2014. 2. 25. 05:00

이태리 가방전문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duck)에서 추려본 노트북 백팩입니다. 모던한 디자인과 캐주얼의류와도 잘 어울려, 대학생분들이 선호하는 백팩이기도 하겠습니다.

 

디자인이외에도 튼튼한 내구성과 노트북 크기를 고려한 백팩상품들의 연구는 그들의 가방에 대한 신뢰도를 엿볼수 있었으며, 기능을 중시하는 브랜드철학 또한 상품들을 통해 파악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주제: 실용성과 디자인까지 겸비한 대학생 노트북 백팩(mandarinaduck)

 

-1. MAILMAN -

 

일명 별그대 속 김수현 가방으로 유명세를 치른 아이템.

16인치 노트북 전용 백팩으로, 캔버스와 소가죽의 조화를 통해 클래식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 방수의 기능 -

 

캔버스소재에 생활방수 처리와 앞쪽의 지퍼포켓을 통해, 심플하지만 실용적인 공간을 제공하는 점도 볼수 있었으며, 크기는 33*41*12(가로/세로/폭)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컬러는 그레이/브라운 2가지컬러.

 

- 그레이컬러 -

 

- 2. TOUCH NEW -

 

컬러풀한 색감과 스포티한 디자인이 매력젹이였던 아이템.

15인치 노트북 전용으로, 나일론 70%, 폴리에스터 30%의 소재로 인해,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였습니다.

 

 

 

- 실용적이였던 포켓구성 -

 

장점이라하면 수납공간이라할수 있겠는데, 내부에서는 패딩으로 처리되어 노트북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수 있었으며, 외부에서는 양쪽 사이드 포켓을 통해,

 

우산이나 물병등을 보관할수있는 실용적인 부분을 제공해주고 있었습니다. 컬러는 블랙/오렌지 2가지 구성. 사이즈는 33*45*14(가로/세로/폭)

 

- 블랙컬러 -

 

 

- 3. SQUEEZE DTT0306R -

 

등산가방에서 영감을 받은 만큼, 아웃도어한 디자인을 띄고 있던 아이템.

나일론에 특수처리하여, 내구성이 강한 천을 사용한것이 SQUEEZE의 가장 특징이였습니다.

14인치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하며, 등판은 쿠션처러되어 편안함을 제공하는점도 장점.

 

 

 

- 프론트의 스트랩 기능 -

 

좌우로 교차되는 스트랩은 부피감을 조절할수 있다고 하니, 백팩이외에도 여행용가방으로 탁월했던것 같습니다.

크기는 29*49*15(가로/세로/폭)구성. 그 이외의 인기품목으로는,

 

- 4. FLOW FLT01001 -

 

소가죽소재의 빈티지한 디지안이 특징.

노트북15.6인까지 수납가능

 

- 5. GEKO -

 

만다리나덕중 베스트품목에 뽑혔던 아이템.

15인치형 노트북파우치가 따로 구성되어,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음.

 

 

- 컬러는 레드포함하여 총 4가지 -

 

이외에도 만다리나덕은 노트북 크기에 따른 다양한 백팩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다소 비싼 가격은 조금 흠이였지만, 내구성과 디자인 측면으로 보자면 꽤나 괜찮은 퀄리티를 제공했던것 같습니다.

 

국내에서는 20~40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니, 해외직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것도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연관글

 

브랜드로 보는 코트에 어울리는 백팩연출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