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아이템을 매치한, 남자 검은반바지 코디와 Streeet(검정/블랙쇼츠)

2014. 7. 29. 07:18

오늘은 s/s 유행아이템을 이용해 2가지스타일의 코디북과 몇장의 스트릿사진으로, 여름 남성 검정반바지패션의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조금 어두운감도 있지만, '어반'을 표현는데 있어서는 참 좋을컬러였던것 같네요. 그럼, 사진을 통해, 같이 보도록 하죠!

 

주제: 유행아이템을 매치한, 남자 검은반바지 코디와 Streeet(검정/블랙쇼츠)

 

 

1.블랙&화이트

첫번째 코디북은 '스트릿컨셉'으로, 블랙과 화이트의 색상을 이용해 단조로운 코디를 연출해봤습니다. 

포인트는 요새 스냅백과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사파리햇과 레드의 지샥빅페이스로!

 

 

2.카카차이나린넨셔츠에 검정반바지

두번째 스타일은 올 여름, 셔츠품목 중 가장 많은 판매가 되고 있다는 '차이나린넨'을 선택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해봤습니다.카키의 린넨셔츠는 생각외로 화이트만큼이나, 깔끔함을 표현하는데 적절했던 아이템이였던것 같네요. 이번 코디북은 포인트가 없는 내추럴한 스타일!

 

아이템

 

- 엠빅 s/s티셔츠 -

프린트가 좀 야하긴 했지만,화이트와 어울리는 묘한 매력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래픽아티스트'와의 영감을 교류하는 브랜드여서인지, 이런 자유로운 프린트가 가능했지 않나 싶습니다.

 

- 아담스피그리프 에덴린넨셔츠 -

'에이들'에서 선보인 린넨아이템으로, 워크셔츠 컨셉으로 진행되어 편안함이 특징.

색상은 '올리브그린,블랙,네이비,화이트' 총 4가지로, 소재는 100%리넨.

 

- 윈디플로어 하프팬츠 -

약간 도톰한 면소재로 빳빳한 느낌이 특징인 팬츠로,

추구하는 스타일에 따라 자연스러운 롤업이 가능했던 아이템.

 

- 서번트신드롬 사파리햇 -

프리사이즈로 나온 사파리했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였던 아이템.

베이직함을 강조했던 아이템이라, 다양하게 활용할수있는 부분이 장점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나이키sb 폴로드리게스 -

'루나론 쿠셔닝'이 도입도어, 단화지만 편안함을 제공해줄 슈즈.

'14 summer 나이키신상'으로, 다양한 기능성이 포함된 아이템이였던것 같습니다.

 

- &w studio 레더스트랩샌달 -

'블랙,브라운' 2가지색상으로, 나온 베이직한 디자인의 남성샌들.

스트랩과 인솔의 소재는 소가죽을 이용

 

■ 기타아이템

- 시계: 지샥 빅페이스버닝레드

- 우산: 앤더슨벨

- 토트백: 필슨

 

남자 검정반바지 스트릿패션

 

 

 

 

 

 

 

 

블랙 고유의 특성 때문일까요? 확실히 캐주얼룩보다는 '유니크,어반,레이어드룩'의 아이템으로 활용되고 있었던것 같네요. 또 전체적으로 스트릿에서는 화이트와의 매치나, '올블랙코디'를 연출하는 공통점 역시 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오늘 본 글의 연관글

 

1.지샥 시리즈 종류(Gshock series)

 

2.화이트린넨셔츠에 회색슬랙스쇼츠 코디북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