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반 넓은 남자 코디팁

2014. 10. 17. 07:12

오늘은 골반이 넓은 남성분들에게 해당되는 체형별코디라는 주제로 글을 준비해봤습니다. 넓은 골반은 여성에게 섹시한이미지가 따르는 반면에, 남성분들에게는 둔한이미지라, 요새에는 골반을 작아보이게 하는 연출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주제: 골반 넓은 남자 코디팁

 

 

먼저, 골반이 넓은 남성분들은 엉덩이가 크고 하체가 커보이는 관형이나 모래시계형 몸매에 가깝겠는데요. 이런 몸매 유형은 색의 특성과 아이템을 이용해 전체적으로 발란스를 맞춰주는 스타일링이 필요하겠습니다. 그럼, 준비한 사진을 통해 체형을 커버하는팁에 알아보도록 하죠!

 

 

 

1.아우터부분

먼저 아우터 같은 경우는 엉덩이를 가릴수 있는 하프기장의 아이템이 좋겠는데요. 너무 길거나, 기장이 짧으면 다리가 짧아 보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천하고픈 아이템으로는 '야상,하프코트'정도.

 

 

 

그렇다고해서 하프기장의 아우터를 매번 입을수는 없는일이죠. 사진처럼 '라이더,블루종'등의 짧은자켓을 입은경우에는 셔츠나 맨투맨등의 이너아이템을 빼서 입어 골반을 가리는것 또한 보완의 효과가 있는 스타일링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2.상의 및 하의부분

아마 골반이 넓은 남성분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셔츠를 꺼내 입으면 비교적 자연스러운 커버효과가 있지만, 넣어 입을경우에는 골반이 강조되어 되려 컴플렉스가 들어나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입니다. 이때에는 셔츠와 하의등의 색상매치와 핏 그리고 스타일링을 통해 골반이 작아보이게 하는 코디 연출이 필요하겠습니다.

 

 

 

A.색상매치

먼저 골반이 넓은때에는 하체보다 상체에 포인트를 주워 시선을 위로 끌어올리는것이 커버효과가 있겠는데요. 색상매치로 보면 상의는 밝게, 하의아이템은 어둡게 선택하는것이 해당되겠습니다.

 

이때 벨트 같은 경우는 하의와 같은 색상을 선택하는것이 좋겠는데요. 그 이유는 벨트색상이 상의 및 하의와 같지 않으면 뚜렷한 가로선이 생겨 골반 부분이 더 강조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니트를 입을 경우에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부분.

 

 

 

B.스타일링

베스트와 레이어드한 룩은 골반이 넓은 남성분들에게 추천하고픈 간절기 및 겨울패션이 될것 같은데요. 이때, 베스트 색상을 하의와 유사색으로 맞춰주면 동일한 세로선이 생겨 골반이 큰분들에게 주로 볼수있는 다리짧은 느낌을 길어보이게하는 효과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C.스타일링2

어두운톤의 팬츠가 가장 커버 효과가 좋지만, 그렇다고 해서 매번 입을수도 없는일이죠. 밝은팬츠를 입게 될 경우에는 유사색으로 맞춰주는 톤온톤코디를 연출하면서 주목을 끌수 있는 소품(비니,스카프등)을 선택해 상위에 포인트를 준다면, 전체적으로 시선이 분산되어 골반의 주목도를 최소화 할수 있겠습니다. 이때, 소품색상은 반대의 컬러가 좀 더 효과적.

 

 

 

- 골반이 넓은 남자분들의 무난한 연출 -

 

 

 

D.팬츠

팬츠 같은경우는 색상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핏이 가장 중요! 핏이 맞지 않으면 색상으로 커버해도 효과가 미비하고 전체적으로 언발란스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대게 골반이 넓은 남자분들에게 기본일자핏이 좋으며, '슬림,스키니,배기핏'은 어울리지 않는편.

 

끝으로, 체형별코디는 어느정도의 발란스를 맞춰주는 역활을 할뿐, 본질적인 체형의 문제를 해결해주지는 않겠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개인의 컴플렉스를 개선할때에는 그에 필요한 교정이나 운동을 꾸준히 병행하는것도 권유해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