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유니클로 치노하프팬츠 사이즈와 후기

2015. 6. 13. 11:55

제가 자주 가는 미용실옆에 uniqlo가 있어서 머리컷트후 자연스레 들리는 습관이 생긴것 같네요. 어제도 온라인에서 본 반바지를 구입할려고 잠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때마침 할인기간이라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네요.

 

주제: 남자 유니클로 치노하프팬츠 사이즈와 후기

 

 

유니클로 CHINO HALF PANTS 2만9천9백원

사실 올리브색을 살려고 했는데, 색감이 예뻐서인지 제가 간 매장에서는 모두 품절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3순위에 둔 노랑을 선택했습니다. 여름용으로 나온 아이템인지라 원단이 긴바지보다는 얇은편이였네요. 소재는 면100%

 

 

 

2만9천9백원이지만 전 세일이 적용돼서

만원정도 싼 1만9천9백원 구매할수 있겠습니다.ㅋ  참 운이 좋았다는~

 

 

 

특징

이번 아이템은 특수한 염색방법을 사용해서 인지, 상품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 탭에 세세하게 적혀있었어요. 쭉 읽어보니, 관리방법이기도 했지만 이번 15 S/S 유니클로 반바지의 단점이기도 했습니다;;

 

 

 

 

정면과 후면

소재가 좀 얇은편이라 주름이 쉽게 생기는편이였어요. 근데 그 주름이 보기 싫게 생기는게 아니라, 자연스러운 편이라, 입었을시 생각보다 지저분해보이지는 않았네요. 원단의 소재는 부드러웠던편.

 

 

 

프론트부분의 포켓.

 

 

 

지퍼부분

 

 

 

후면 주머니의 안감색은 동일.

 

 

 

여유분의 단추

 

 

 

유니클로 남자반바지 사이즈

허리를 빼면서 사진을 찍었더니 피팅모습이 상당히 부자연스럽게 나왔네요;; 사진은 버뮤다처럼 보이는데 기장은 그보다 약간 짧았습니다. 핏은 레귤러에 가깝다고 해야 될까요? 슬림쪽은 아님!

 

드레스룸에서 S/M 2가지를 입어봤는데 사이즈의 편차가 꽤 큰편이였네요. 참고로 저는 173CM 66KG 허벅지가 약간 있는편에 속하는데 S가 제일 적합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허리가 30미만은 S를 선택하는게 잘 맞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