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로하지님 요청] 얼굴 조금 큰편, 어깨넓고 허벅지 두꺼운 남자패션팁

2012. 12. 8. 00:42

안녕하세요.운(angry)입니다. "뭘로하지"님 요청하신 주제로 늦은저녁;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마음 같아선 빨리 해드리고 싶었지만, 하는 일도 있고, 여러가지 사정이 있어서 조금 늦혀진것 같네용.

아무쪼록 "뭘로하지"님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빌면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당.

 

 

"뭘로하지"님의 요청사항: 172 정도에 다리길가 104정도 되는데허벅지가 두꺼운것 같아요ㅋ 또 머리 크기는 보통보다 조금큰? 정도인것 같구요 중요한건 목이두껍습니다 어깨도 넓고 팔도 긴편인데요.머리크기, 목이두꺼운것,허벅지두깨 이 세개 옷으로 커버하고싶은데 부탁드립니다!

 

 

우선 제일 궁금해 하시는  2.목이두꺼운것, 3.허벅지두께를 커버하는 것에 중점을 주어 준비하였습니다.

 

"머리크기 부분"에 대해서 생략한 이유는, 머리크기를 보안 할수 있는 법은 있으나 그렇게 되면 하체쪽이 또 언발하게

떨어지기도 하고, 키가 더 작아보일수있는 연출이 될수도 있기 때문에, 제가 할수 있는 선이 아닌것 같아 생략하기로 했습니다.

이점은 이해해 주시길;;

 

보통 머리를 작아보이게 할려면 "상의패턴"이나 "의류디자인"으로 이용해야 하는데, 그러기엔 어깨가 넓다고 하시니,

자칫 더 강한 인상이 들어 마이너스 효과를 줄수가 있거든요. 보통 어깨가 넓으면 그런 시각적인효과가 있답니다.

그런것에 대해서는, 전문가와 상의해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그럼 "추천해드리는 옷" 과 "피해야할 옷"으로 나눠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빨간색 번호순으로 진행됩니다,)

 

 

■ 추천해드리고 싶은 앞은 아이템

 

 

1.더플코트: 어깨가 넓으면 보통 강한인상을 줄수 있어요. 또 "뭘로하지"님이 얼굴이 조금 큰편이라고 하니,

후드가 달린 "더플코트" 아웃웨어로 선택하면 강한인상이 아닌 부드러운 느낌을 줄수 있기 때문에 추천해 드렸습니다.

 

또, 제일 포인트라 하면,바로 떡볶이라고 불리는 단추가, 시선에 쏠리기 때문에 자연스레 어깨 넓은 느낌을 없앨수도 있구요.

당연히 코디하실때는 클로징하지 마시고 풀으셔야 좋습니다.

 

2. 브이넥니트: 선천적으로 두꺼운것인지, 아님 후천적 운동으로 목이 두꺼운이지 파악이 안되,

후천적인 가정하에 브이넥 니트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이유를 설명하자면 브이넥은 목이 짧은 사람에게 좋은 아이템이기때문에

목이 두꺼우시다고 하니 어느정도 효과를 볼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3. 청록&네이비팬츠: 하체가 두꺼운분들에게 좋은 팬츠 입니다. 밝은 컬러를 입으면 허벅지가 두꺼워 보일수 있어요.

 

 

 

 

■ 비추하는 아이템.

 

 

1.차이나카라: 디자인 카라형식이 짧기 때문에, 어깨와 일자로 보일수 있어, 어깨가 더 넓어 보일수 있습니다.

또 짧은 카라로 인해 얼굴이 눈에 띄기 때문에, 피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2.터틀넥: 브이넥과 반대로 터틀넥을 목이 짧은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차라리 브이넥을 두르시고 짜임이 큰 머플러를 선택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3.퀼팅자켓: 차이나와 마찬가지로, 얼굴이크고 어깨가 큰분들에겐 좋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다이아몬드 안에있는 솜이 서서히 죽긴하나, 그각을 살아있다는거..

 

4.워싱청바지: 다른건 상관없지만, 허벅지에 워싱이 들어간 제품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 끝으로

 

나름 정성들여 했는데, 도움이 됏을런지 모르겠네요..

아무쪼록 "뭘로하지"님께 도움이 됐길 믿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끝.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