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패션: 기본적인 남자체크남방(셔츠)코디,봄엔 이렇게 입어보자!

2013. 4. 28. 12:40

알록달록한 톤의 체크셔츠는 봄철 남자에게 인기가 좋다.무엇보다 무난한게 소화 할수있는 점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봄철 남자체크셔츠코디법, 어떤식으로 하면 좋을까요?"

기본적이고 쉽게 포인트를 줄수있는룩을 스트릿패션에서 찾아봤습니다.

 

주제: 남성패션/기본적인 남자 체크남방(셔츠)코디, 봄엔 이렇게 입어보자!

요약: 포인트를 주는 체크남방스타일링.

 

 

 

■ 1. 기본적인 "체크남방+팬츠", 디테일에 신경써보자

 

봄철, 흔하게 볼수있는 코디이지만, 악세사리에조금 더 신꼉쓴다면 제법 멋지게 입을수 있겠습니다.

그럼, 포인트가 될만한 악세사리의 선택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보통 봄 체크셔츠는 밝고 엷은 페일톤의 상품이 많기 때문에, acc류는 베이직한게 좋겠다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팔찌 같은 경우는 셔츠와 컬러를 맞춰주는것보단, 슈즈쪽으로 맞춰주면 훨씬 더 세련된 느낌을 줄수 있답니다.

또 소재도 비슷하게 가면 좋은데 만약 슈즈가 레더라면 팔찌도 그쪽을 선택하는것이 좋은 연출.

 

 

 

또 키가작고 마른남자분들은 이렇게 상위에 포인트가 쏠리는

체크셔츠와 슈즈와하의를 맞춰준다면 키가 커보이는 효과를 줄수도 있답니다.

 

 

 

 

계절의 따라 벨트를 선택하는 부분도, 체크남방연출에 있어서 좋은 포인트가 될수 있는데요.

레더도 좋지만, 웹이나 세일럿의 포인트가 들어간 벨트를 선택하여 봄/여름을 내보는것도 좋은 부분이 될것 같습니다.

 

 

 

 

/여름철 추천하고픈 웹벨트가 있다면 매니퀸 웰빙되겠는데요. 가방과 벨트&지갑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회사여서 퀄리티

좋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한편이라 참괜찮았던것 같습니다. 평균적으로 벨트의 가격은 2만원~ 3만원대였던것 같네요.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B%A7%A4%EB%8B%88%ED%80%B8&sm=top_hty&fbm=1&ie=utf8

 

 

 

■ 2.티셔츠와 같이 입는건 어떨까?

 

티셔츠와 셔츠를같이 입을경우 댄디한 느낌보다는 스포티한 매력과 캐주얼한 매력이 사는데요.

특히 이런 스타일링은 "땀이 많은 남자분들"이나 "학생분들에게 봄철 좋은 연출"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기본적인 연출로는 "셔츠에 프린트가 있다면 안에 티셔츠는 무지를, 반대로 셔츠에 프린트가 없다면 이너는

프린트를 있는걸 선택하는것"가장 기본적인 코디 되겠네요

 

 

 

 

이때 슈즈는 구두보단 스니커즈를 선택하는것이 경쾌한 느낌에 더욱 더 좋겠죠?

 

 

 

또 스타디움자켓과 같이 입는것도, 캐주얼한 체크셔츠연출에 있어서 좋은부분.

 

 

 

하얀색 배경에 색의 포인트가 들어간 깅엄셔츠는 봄철 깔끔한 스타일내는데 좋은셔츠.

치노도 좋지만 위싱이 없는 데님을 선택한다면 더 심플한스타일은 내는데 좋다고 할수있겠습니다.

 

 

 

 

 

 

페도라 역시 체크셔츠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 파나마를 선택해 봄/여름 댄디룩으를 해보는것도 좋겠죠?

 

 

 

체크셔츠를 이용해 봄철 포인트가 될만한 패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무쪼록 봄철 멋지게 셔츠를 입으시길 바라면서!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