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색상으로 만들어본 남자야상코디북

2012. 9. 6. 16:39

#.4가지 색상으로 만들어본 남자야상코디북

 

 

안녕하세요.angry 입니다. 오늘의 2번째 포스팅 주제는바로남자 야상인데요.

컬러가 있는 핑크,노랑,네이비,카키색상의야상으로 코디북을 만들어 봤습니다.

 

전체적인 기준은 심플한 타일에 초점을 두고 만들어었요.

가을 스타일링에 조금이나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남자 노랑야상을 이용한 코디북

 

노랑야상을 이용한 코디북

 

 

네이비치노팬츠, 기본화이트유넥과 페니로퍼로 코디를 만들어 봤습니다.

티셔츠가 아니더라도 셔츠를 입어도 깔끔한 가을스타일을 좋을것 같네요.

 

너무 심플한  룩이여서 남자 페이즐리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어 봤습니다. 

 

 

 

 

 

 

 

 

#네이비 야상을 이용한 코디북.

 

네이비야상의패션

 

스트라이프티셔츠와 베이지치노팬츠로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 해봤습니다.

이 코디의 초점은 클래식이라 할수 있겠네요.

 

구두소재역시 스웨이드로 선택해서 부드러운 느낌을 한층 더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색상이 딱 가을느낌?이네요. 그리고 비오는 날에는 신으면 절대 안됩니다.-_-

 

 

 

 

 

 

 

 

 

# 흔한 카키를 이용한 야상패션북.

 

 

카키야상의 빈티지

 

 

 

이번컨셉은 빈티지 였습니다. 저는 카키야상만 보면  빈티지만 떠 오르네요=_=.

유니클로 그레이데님과 기본 그레이브이넥 그리고 가죽블랙컨버스하이..

 

 이번컨셉은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맞춰보는 코디도 되는것 같습니당..+_+

수학여행이나 수련회 코디로 2일차때 학생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네요.

 

 

 

 

 

 

 

 

#연한핑크컬러의 이용한 야상코디북

 

핑크 야상의 밝음

 

인디고데님과 스트라이프티셔츠 그리고 나이키 첼린쳐를 매치한 코디에요.

 

특히 핑크빛의 색상은 아이보리나/하얀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전체적으로

잘 어울립니다. 그래서 이번 코디북도 조금 심플하게 맞춰본거구요.

 

사실 야상은 카키/블랙 정도만 대중화 되 있었는데 요새 컬러풀한 야상의

등장도 심심지 않게 볼수 있는것 같습니당.이게다 여름에 유행했던 컬러풀한 

지오다노 버뮤다의 영항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ㅋ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혹 아이템에 대한 브랜드가 궁금하시다면

댓글을 통해 남겨주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