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을패션,추천하고픈 바지컬러(베이직아이템)

2013. 9. 3. 07:42

가을,따뜻하고 포근한 이미지가 있는 계절입니다. 바지 역시 가을이미지에 맞추면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보여줄수 있겠는데요. 오늘은 추천하고픈 "가을남자바지컬러"에 대한 주제로 글을 준비해봤습니다.

 

주제: 남자가을패션,추천하고픈 바지컬러(베이직아이템)

 

 

MEN'S FALL PANTS COLOR

 

첫째, 브라운계열

 

 

브라운계열은 가을 대표하는 컬러인데요. 짙은톤의 갈색이 중후함과 클래식한 느낌을 줄수 있다면, 카키는 보다 가벼우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줄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보통 카키는 가벼운 캐주얼룩에 많이 사용되며, 짙은톤의 갈색은 가을클래식룩에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런 컬러를 통해 추구하는 룩의 이미지를 보여주는것 또한 가을철 멋지게 보일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겠죠?

 

 

 

브라운컬러를 이용한 동일색상스타일링. "자켓과 가방" 또한 짙은 브라운컬러를 선택해 클래식함과 댄디를 더한것 같습니다.

 

 

 

둘째, 그린계열

 

 

그린컬러 역시 가을 상징하는 컬러라 할수 있겠는데요. 그 중 올리브그린은 내추럴이미지에 속하는데, 그 성격은 온화함이라 가을과 잘 어울려 fall컬러로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봄과 여름에 비비드 및 페일톤이 좋았다면, 반대로 가을에는 다크하고 딥한톤을 선택하는것이 포인트!. 이때, 따뜻한 느낌이 든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이런, 짙은톤 그린계열은 가을에도 좋지만 겨울에도 잘어울려 추천하고픈 컬러.

 

 

 

- 유니클로 빈티지레귤러피트노턱치노 49,000원 -

 

바지는 그렇게 투자해야 될 아이템은 아니기에, 저렴한

스파브랜드를 통해 대중적인핏을 구매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셋째, 데님의 선택은?

 

 

s/s 시즌 조금 옅은 느낌의 워싱이 들어간게 좋았다면, 가을에는 따뜻한 브라운 워싱이 들어간 데님이 좋겠습니다.워싱과 같이 이런 디테일적인 부분을 신경쓰는것 또한 옷 잘입는 남자들이 공통적인 특징! 차후 데님을 선택하실때 이런점도 참고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만약 허벅지가 두꺼운체형이면 워싱을 피하는것이 좋기때문에, 기본 핏의 블랙 또는 짙은컬러를 선택하는것도 좋다 할수 있겠습니다.

 

 

 

넷째, 블랙/그레이

 

 

짙은 그레이와 블랙은 가을보다는 겨울에 더 적합하긴 하지만, 가을이 짧아지는 우리나라 기후상 먼저 구매하는것도 좋을것 같은데요. 만약, 기본적인 면소재의 "블랙과 그레이"를 소장하고 있다면, "실루엣의 차이를 두거나" 혹은 트위드 및 코듀로이와 같이 가을/겨울에 잘어울리는 소재를 선택하는것도 차후  f/w스타일링을 하는데 있어서 여러모로 플러스가 될수 있겠습니다.

 

 

 

- 아스터슬랙스 -

 

 

 

끝으로

"브라운,그린컬러"이외에도 "퍼플,주황,머스타드등" 또한 가을/겨울컬러로 좋은데요. 차후 선택하실때에는 "자기 체형에 맞게", "기호에 맞게" 참고하면 더욱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