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style의 남자 해변 패션(해수욕장/바닷가에서의 코디연출)

2014. 7. 25. 07:20

오늘은 바다로 떠나는 '바캉스'라는 컨셉으로, 총 4가지의 남자 바다 코디북을 만들어봤어요. 간단하게 해수욕을 즐길수 있는 스타일부터, 1일차의 연출까지, 상황에 맞는 연출로 진행해봤답니다. 추가적으로 비치웨어와 관련된 룩북도 포함하였으니, 참고하시면서 편안하게 스타일을 파악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사진을 통해 같이보시죠 ~!

 

주제: 남자 해변 패션(해수욕장/바닷가에서의 코디연출)

 

1.탱크탑에 블루스윔쇼츠

일반적으로 여름톤이라하는 '라이트블루그레이/블루'의 색상으로 여름이미지를 표현해봤습니다. 포인트는 카모패턴이 들어간 스윔쇼츠를 선택. 또 바닷가에서는 자외선차단제를 틈틈히 듬뿍 바르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얼마전 '생생정보통'을 보니 선크림은 500원동전크기의 양으로 오랫동안 나눠서 바르는것이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아이템

나시(에스피오나지 S.M.F.P 탱크), 스윔쇼츠(델리카 발룬핏카모),플립플랍(하바이아나스),수건(아레나),남자선크림(비오템)

 

 

2.스투시민소매에 야자수쇼츠

이번에는 좀 더 경쾌한 포인트를 주기위해,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통해 비치웨어룩을 연출해봤습니다. 요새 단색의 스윔쇼츠도 인기지만 사진과 같이 트로피칼과 관련된 패턴의 스윔쇼츠도 남성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추세! 추가적으로 방수팩은 '핸드폰이나 지갑'을 물로 부터 안전하게 지킬수 있다고 하니, 여행을 가실때 하나쯤 구매하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가격은 평균 4천원대

 

아이템

나시티(스투시 카모월드투어),쇼츠(클리프웨어 트로피칼보드),선글라스(트리시클로),캡(스투시 오렌지스톡SP14)

 

 

3.데님쇼츠와 옐로우티셔츠

이번 컨셉은 해변보다는,'여행 1일차의 남자바다코디'라는 컨셉으로 진행해봤습니다.

청반바지는 염분이 많은 바닷물에 약하기 때문에, 물놀이시에는 바지를 바꿔 입는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이템

나시티(비바스튜디오 BC슬리브), 데님쇼츠(커스텀어클락 COIN PURSE DENIM 12 PANTS DBLUE),선글라스(일레스테바),플립플랍(올드네이비 뉴클래색), 맥주(하이네켄병)

 

 

4.여름에 잘어울리는 패치워크

이번에도 ③번과 마찬가지로, 여행컨셉으로 진행해봤습니다. 여름 바캉스 패션에 여러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는것도 좋지만, 사진처럼 하나의 포인트로 가볍게 스타일링의 방법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아이템

티셔츠(클럽모나코 Marled V-Neck),팬츠(마치위드 CRAZY PATCHWORK SHORT),슈즈(반스 atwood)

 

 

기타, 브랜드에서 제시하는 '남자 비치웨어 코디'

 

 

 

 

 

 

 

 

 

어느덧 7월말이네요.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바캉스시즌이 시작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브랜드에서 다양한 비치웨어룩을 선보이고 있으니, 관심있는 비치웨어의 상품명칭을 파악한후 선별하는 과정은, 구매전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래요!

 

연관글

 

1. Model로 보는 남자 민소매 스트릿룩

 

2.남자 쪼리(플립플랍 패션)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