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 Smart Phone에 해당되는, skt 요금제 종류

2014. 7. 28. 12:36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은 'LTE 스마트폰'에 해당되는 요금제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그 안에서도 '3~4가지' 분류로 나누어, 다른 헤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변경'을 계획하고 있는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주제: LTE Smart Phone에 해당되는, skt 요금제 종류와 기본혜택들

 

 

1.LTE 데이터 무제한80팩

 

 

 

'전국민75'와 '안심옵션'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나온 상품으로, '무선통화,LTE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어,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절했던것 같습니다. 기본료는 8만8천원(Vat포함)으로, 부가적인 서비스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 기타, 서비스와 내용

- 무료TV 컨텐츠제공

- 온가족프리 중복가입가능

- Tmap 기본형 제공(단, 가능 단말기에 한정됨)

 

2.T끼리 맞춤형

 

 

 

자신의 패턴에 맞게, 나만의 요금제를 설정할수 있는 상품으로, 그 종류는 가격에 따라 '69~74/32~44/45~54'등 총 6가지로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여기서 '69~74'에 해당되는 내용을 보면, 그안에서도 자신에게 적합한것을 한번 더 선택할수 있었는데요. 아래의 표를 같이 참고해보시죠.

 

 

a.음성 및 데이터에 따른선택

같은 데이터라도 구분에서 설명하고 있는 '망외음성' 및 '무선음성무제한+부가통화'에 선택에 따라, 요금이 조금씩 상이했습니다. 직접 사용할 음성과 데이터를 선택할수 있어서, 꽤나 합리적인 상품이였던것 같습니다. SKT에서는 주로 '음성과 데이터'를 비대칭으로 사용하는분들에 권유하는 요금제 중 하나였습니다.

 

3.LTE 전국민 무한

 

 

 

SKT를 대표하는 스마트폰 요금제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상품이였는데요. 종류는 가격에 따라 '100,85,75,69'로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또 LTE뿐만아니라 3G 스마트폰도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기본상품을 찾는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LTE전 국민무한 69요금제'의 기본혜택을 보면, '데이터는 5GB, 문자 및 문자채팅 무제한'등의 서비스가 주어졌습니다.

 

4.T끼리 기본형

 

 

 

'SKT가입자'끼리 음성무제한 통화의 헤택이 있는 요금제로, 학생분들이 주로 선택하는 상품 중 하나였습니다. 기본형 역시 마찬가지로 월 요금에 따라 '65,55,45'등이 존재. 학생분들은 '데이터 5GB'가 주어지는 'LTE T끼리 65'를 선택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LTE 스마트폰'에 해당되었던 요금제는, 조금 더 분류가 나눠져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것들로 추려 본것이니, 궁금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출저(http://www.tworld.co.kr/)

 

스마트폰 관련글

 

갤럭시s5 와 노트3 의 차이점 비교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