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보이는 포인트, 남자 벨트의 패션들

2013. 1. 18. 11:15

안녕하세요.운(angry)입니다. 오늘은 "acc"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바로 옷 입을때 꼭 필요한? 벨트 되겠습니다.

colorful한 포인트부터, 기본적인수트, 비니스캐쥬얼룩등에 belt 를 찬 사진까지 아무쪼록 belt를 구매하시거나 코디 하실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유용하게 보시길 빌면서.

 

-주제: 세련되 보이는 포인트,남자 벨트 패션

-요약: 다양한 종류의 벨트와 코디들.


 

"컬러풀한 벨트의 포인트가 멋스럽다"

 

 

 

 

- 셔츠 컬러와 벨트의 컬러를 맞춘 코디네이트-

 

조화로운 부분을 연출하고 싶을때에 상의와 벨트의 컬러를 맞춰주는것도 좋은 방법이라 할수있겠습니다.

벨트 뿐만 아니라, 기본 코디네이트라고할수 있죠. 여기에 슈즈 또한 벨트의 컬러와 맞춰준다면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이번 사진은 마른분들에게 좋은 캐쥬얼수트룩이 될것 같습니다.

 

 

 

 

- 네이비자켓과 스트라이프팬츠, 적절한 버클의 크기-

 

벨트를 선택할때 소재도 중요하지만 또 유심히 봐야 될 부분이 있다면,바로 "버클의 크기" 되겠습니다.

자신의 체형의 맞는 버클을 선택해야 한결 더 자연스러운 느낌을 줄수 있답니다. 체형과 맞지 않는다면 잘 어울리지는 않는다는;

"좀 외소한 체형이시면 조금 작은 버클은, 듬직한 체형이시면 크기가 있는 버클을." 선택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어찌보면 이런 사소한것들이 귀찮을수 있지만, 달리본다면 재미있는 부분이지 않을까 싶네요;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엘리게이터 벨트-

 

컬러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다면,

사진과 같은 악어소재의 벨트로 포인트를 주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고가이긴 하지만, 멋진건 악어무늬가 최고 인듯.

 

 

 

-댄디한룩과 엘리게이트벨트.-

 

악어벨트를 찬 비지니스한 캐쥬얼룩입니다. 기본 가죽보다는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죠? 

한가지 더! 이때 벨트의 버클과 시계를 맞춰준다면 더욱 더 멋진 코트네이트를 연출 하실수 있답니다.

이 사진의 골드소재의 시계를 찾다면 더 멋진 룩이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 래더자켓과 래더벨트-

 

 

 

 

-타이의 벨트 연출.-

 

패셔너블하게 보이고 싶다면 타이를 이용해 벨트를 연출하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집에 안쓰는 타이나 &유행이 지난 타이를 활용한다면, 실용적인 면에서도 좋구요.

 

얼마전 해외에서 본 스카프로 벨트를 연출한 사진과 비교해보니 타이가 조금 더 깔끔한 느낌이 있는것같네요.

매듭을 너무 쎄게 지은다면, 화장실 갈때 불편하니 연출하실때 그런 부분도 생각하시는것도 즣을듯..ㅎㅎ

 

 

 

 

-브라운 컬러의 벨트와 캐쥬얼수트 -

 

 

 

 

-노르딕과 닻포인트블랙벨트-

 

전체적인 톤이 어두운 느낌에, 벨트도 어두운 블랙을 선택해 조화로운느낌이 드는것 같습니다.

이렇듯 사소한 악세사리로 그날의 톤과 맞춰주는것도 좋은 코디네이트인것 같네요.

 

 

 

 

 

 

 

 

-흑형의 겨울 마린룩-

 

네이버컬러와 레드세일러벨트를 이용한 겨울 마린룩.흡사 멋 좀 내는 배선원 같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숄니트 엄청 탐나네요.ㅎ 브랜드파악이 안된다는;;

 

 

 

나바조프린트 머플러와 벨트로 마무리;

 

참 재미있는 코디 인것 같습니다. 머플러를 고정 시키는 벨트의연출.

 

 

 

-제가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