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방지를 위한 남성 피부 관리, 과일섭취도 중요

2014. 6. 24. 11:37

'충분한 수분섭취와 숙면' 그리고 적절한 운동은 노화피부개선에 좋다고 알려진 대표적인 생활습관입니다. 그와 더불어 비타민의 보고인 과일들은 피부관리시 꼭 섭취해야 될 음식이라 할수 있겠는데요. 샵을 통해 직접적인 케어도 필요하겠지만,

 

신체 역시 피부와 밀접한 관계가있기때문에, 풍부한 영양분의 섭취를 통해 같이 피부관리를 병행하는것도 중요하겠습니다. 오늘은 노화방지에 좋은 과일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주제: 노화방지를 위한 남성 피부 관리, 과일섭취도 중요

 

- 블루베리 -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는 비타민c와 d가 풍부해 신체노화를 예방하는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또 효능중에는 피부재생의 재촉도 포함되어 있으니,노화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개선효과를 바라는 남성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보통 생이나 즙으로 먹는편

 

- 사과 -

 

사과에는 '미백피부톤 및 주름개선,노화방지'에 탁월한 폴리페놀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또 비교적 칼로리도 적기 때문에, 체중조절식단에 포함하여 단백질과 같이 섭취하면, 근육피로회복효과에 좋다고 하네요. 

 

- 토마토 -

 

토마토의 주요성분인 라이코펜성분은 항산화작용이 있어, 피부노화방지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또 여름피부관리에 최대의 적인 자외선으로부터 파괴된 영양소를 보충할수있기때문에, 여름에 섭취하면 더욱 더 좋다고 하네요. 토마토는 여름제철과일.

 

- 딸기 -

 

여왕이라고도 불리우는 딸기는 비타민c가 사과보다 더 많이 함유되어 있겠으며, 마찬가지로 노화방지에 좋다고 합니다.

 

남자피부에 좋지 않은 음식

- 통조림과 같은 가공식품은 피부를 건조하게 함

- 혈당지수가 높은 당분이 많은 음식은 여드름을 유발.

 

끝으로 남성의 피부노화시기는 30살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20대부터 꾸준한 관리를 시작하면 피부나이를 줄이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니, 귀찮더라도 '피부에 좋은 올바른 생활습관 및 식습관'을 통해 노화를 방지하는 습관을 기르는것도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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