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퀄리티한 린넨원단으로 선보인 헨리넥 남자 7부 셔츠 Review

2016. 6. 5. 15:43

간만에 퀄리리 좋은 셔츠를 소장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네요ㅋ. 사실 전 입었을때 까칠한 느낌 때문에, Linen shirts를 좋아하진 않는데, 이번 아이템만큼은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흰색,검정색,남색' 3가지 컬러 중 주저없이 남색을 선택했어요. 흰색은 하나 있고, 검정색보다는 남색이 여름에 더 잘 어울리기 때문이죠. 무엇보다 제가 남색을 너무 좋아한다는ㅋ 올 여름 화이트팬츠나 회색반바지슬랙스에 입어 모던한 남자 7부 셔츠 룩을 연출할 계획입니다.

 

스와인즈 pure linen pullover shirts 4만9천원

보시다시피 디자인은 헨리넥베이스에

7부소매로 제작된 아주 심플한 아이템~!

 

전반적으로 심플해보이지만 곳곳에

포인트를 준 점이 이번 셔츠의 특징이였어요.

 

 

퀄리티가 우수했던 Linen Fabric

이번 셔츠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부분은 하이퀄리티한 원단.

 

린넨 100%에 2번의 워싱을 거쳐서인지

린넨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부드러웠습니다.

 

옛날에는 까칠한 느낌이 싫어서

티셔츠를 받쳐 입곤했는데

올 여름에는 그러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ㅋ

 

 

칼라부분

칼라는 차이나디자인으로 높이도 적당~!

 

 

깔끔한 스와인즈의 탭

 

 

단추

헨리넥베이스로 제작된 디자인이라

단추는 기본인 4개로 구성~

 

 

포켓부분

이번시즌 스와인즈의 제품을 보면

포켓이 모두 아래쪽에 위치한 특징이 있었다는~

크기는 기본 보다는 약간 큰편~

 

 

커프스포인트

모던한 컨셉으로 제작되어서

소매의 커프스부분도 매우 심플~!

 

 

밑단부분

풀오버형식의 셔츠라 옅트임을 주워

내추럴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을

완성시키지 않았나 싶네요.

 

 

후면

오버핏으로 선보인 아이템이라해서

전 한치수 작은 s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참고로 전 172에 62체형을 갖고 있습니다;;

입어보니 생각한 핏이 나와 꽤 만족한다는ㅋ

 

간만에 좋은 원단으로 제작된

여름셔츠를 소장하게 된것 같습니다~!

 

VIA SWYENS(스와인즈)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