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스러운, 겨울 남자 댄디룩 패션들

2013. 1. 6. 11:22

안녕하세요.운(angry)입니다. 그나마 오늘은 어제보다 날씨가 풀린것 같아 다행이네요; 더 풀려야 할텐데;;

추위를 많이 타는 저로선 참으로 고통의 나날인것 같습니다.ㅎ 오늘은 "look"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주제: 멋스러운 겨울 남자 댄디룩 패션들

-요약: 여자들이 좋아할만 깔끔한 코디네이트의 사진들.

 

 

많은 남자패션중에서도 댄디룩은 20대여자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남자패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심플하고 단정하면서 멋스러운 느낌이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고 해야 될까요?

 

제 주변의 여자 지인분들도 평균적으로 다른 룩보다  댄디룩을 좋아하는분들이 많았던것 같네요. 뭐 연령마다 차이는 있겠지만요^^;

이번 포스팅은 10대남자분들보다는 20대 남자분들에게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보시길 빌면서.

 

 

■ 다양한 포인트의 해외 댄디룩패션들.

 

 

전체적으로 단정한 느낌에 "넥타이,행거,머플러"등으로 멋스러운 포인트를 주는것이

심플한 댄디룩을 연출하는데 있어서 가장 좋은 코디네이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너무 포인트가 많거나 과하면 그 멋이 가려질수 있으니 적정선이 필요하겠죠?

 

사진과 같은 스타일은 "남자소개팅패션,비지니스캐쥬얼룩"등으로 전혀 손색히 없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20대중후반 남자패션으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20대초반이나 대학생분들은 유행하는 스니커즈를

 

믹스매치한다면 캐쥬얼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댄디룩을 연출하는데 있어서 좋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금 더 깔끔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더비나 옥스퍼드같은 구두를 선택하는게 좋겠쬬?

 

 

 

 

- 댄디한 느낌의 캐쥬얼룩 -

 

이번사진은 남자20대초반분들의 결혼식하객패션으로 좋지 않을듯 싶습니다.

요즘 결혼식에 굳이 수트를 입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사진처럼 블레이져와 치노팬츠로 깔끔한 연출을 한다면 무난할듯 싶네요.

이때 "부토니에,샥스, 구두, 타이, 시계"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더 멋질듯.

 

 

 

 

- 모노톤을 바탕으로 한 dandy look -

 

겨울철에는 무리가 있겠지만; 다가오는 봄에 훌륭한 스타일이 될것 같습니다.

하모니한 조화에 경쾌한 스트라이프를 매치. 포인트를 준 큰지막한 시계도 참멋지네요.

심플한룩에 시계로 포인트를 줄때에는 화려한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시계의 포인트가 살아남.

 

 

■ 댄디한 느낌 해외스트릿.

 

 

- 파랑과 네이비 조화 -

 

위의 사진과 별 차이는 없지만, 바지 컬로로 인해 다른 느낌이 드네요

안경과 행거의 포인트는 심플한 신사의 멋이 사는듯. 태슬또한 굿.

 

 

 

 

- 플로럴포인트자켓과 데님의 매치 -

 

산뜻한느낌이 겨울보다는 봄과 잘 어울릴듯.

 

 

 

 

 

 

 

- 왠지 주드로의 느낌의 나는 남자;-

 

페이스는 닮지 않았지만 그의 머리와 소매연출부분에서 주드로가 떠오르네요;

 나만그런가; 클래식한자전거와 심플한코디는 아주멋진것 같습니다.

 

 

 

 

- 빈티지한 느낌의 페도라-

 

 

 

 

-흑형의 심플과 블랙페도라 -

 

댄디룩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 있다면, 바로 페도라"dandy"한 연출 하실때 가끔 써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이번 흑형의 패션도 참 멋진것 같네요. 조화로운 톤의 조화와 멋스러운 악세사리 포인트. 정말 레이어드를 잘한듯.

 

 

 

-모노한룩의 남자화이트팬츠 -

 

 

 

 

- 내츄절한 포인트의 캐쥬얼룩 -

 

 

-제가 준비한 " 남자 dandy 룩에" 관한 글을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하루되시고, 감기 조심 하세용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