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목방지를 위해 구입한 Red Pine 나무 모니터 받침대 후기

2017. 5. 28. 16:11

원래 그냥 박스 받치고 썻는데, 시간이 지나면 좀 쳐지고 미관상 좋지 않아 나무 받침대 2개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없어도 무방하지만 제가 터틀넥증후군이 있어요.;;

 

예전에 체형교정을 받아본 결과, 자세의 중요성을 느껴 웬만하면 일상생활에서 바른 자세를 유지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 컴퓨터를 할때 Monitor 높이에 굉장히 민감한편이에요;;

 

하우디가구제품 개당 9900원

퇴근 뒤 모두다 있다는 다이소에 들렸습니다.ㅋ 근데 매장에는 플라스틱밖에 없더라구요. 수납공간은 좋아보였는데, 뭔가 허접해보여서;; 그냥 온라인에서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다이소몰이 오프라인보다 종류가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하우디가구 제품이 많은분들이 구매하길래 상품평을 살펴보고 결정했습니다. 뭐 상품평은 극과 극이였네요ㅎㅎ 배송은 2일정도 걸렸다는~

 

 

레드파인원목특징

삼나무부터 옹이까지 종류가 매우 다양했는데, 설명을 보니 레드파인원목이 견고하고 무늬결도 뛰어나서 인테리어 효과가 좋다고 해서 선택했습니다. 또 집에 컴퓨터 책상이랑 무늬가 비슷해서 이질감이 없더라구요. 확실히 천연원목이라 상당히 부드러웠어요.

 

 

조립부분 디테일

9900원이라는 가격에 천연원목을 감안하면 그래도 퀄리티는 중간이였던것 같아요. 근데 나사부분을 확인해 보니 제각각 이였어요. 깊게 들어간것도 있고 낮게 들어간것도 있고~ 뭐 어차피 이부분은 상품평을 통해서 알았던 부분이라 괜찮았는데, 근데 막상받아보니 좀 그랬네요ㅎ 그래도 저렴한 가격대비 만족. 

 

 

바다부분디테일

천연원목이라는걸 인증하듯 이렇게 움품 파인곳이 있었어요. 뭐 저는 이런거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편이라 괜찮았는데, 디테일에 중점을 두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수도 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리부분 디테일

상품평에서 다리 높이가 다르다고 하는곳이 있어서 이부분에 조금 신경이 쓰였는데, 다행히 제가 받은 제품은 높이가 잘 맞았네요!ㅎ 확실히 나무결은 고급스러웠던것 같아요!

 

 

후기

'1단조립식,1단식,2단식' 총 3가지 타입중에서 저는 1단식을 선택했어요. 워낙 심플한걸 좋아헤서 전 1단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나름 또 책상정리효과도 제공해서 괜찮았던것 같네요. 서랍속에 넣어두었던 제 나루토 피규어를 세워보니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듯ㅎ 차후 나루토 피규어에 대한 포스팅도 준비해봐야겠습니다. 저렴한 받침대를 찾는분들이 사용해 볼만한 아이템이 될 듯 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