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가죽 자라 남자 구두, 블랙버클레더슈즈 후기

2017. 8. 14. 09:03

러그솔 디자인된 몽크스트랩

2017 f/w 남자 자라 구두 신상

 

올 가을 컨템포러리룩 스타일링을 할때 신을 슈즈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사실 6월부터 알아보고 있었는데, 러그솔로 디자인된 아이템은 찾기도 어려울뿐더러 괜찮다 싶으면,

 

너무 비싸서 새로운 아이템만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네요. 이런 제 마음을 알았는지 zara에서 제가 원하는 디자인의 슈즈를 선보였더군요.ㅋ 고민없이 바로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했습니다.

 

ZARA 블랙버클레더슈즈 13만9천원

매장에서 구매하면 좋지 않은게 슈즈 같은 경우는 재고를 두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렇게 디피(DP)되어 있는걸 구매해야 한다는점이지 않을까 싶어요.ㅠ 다행히 2017 F/W 신상품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신어보지는 않았던것 같네요; 참고로 온라인으로 사면 박스로 포장되서 예쁘게 옵니다

 

 

 

디자인

몽크스타일로 제작된 포멀컨셉의 슈즈이지만, 러그솔로 인해 캐주얼한 포인트도 있었습니다. 슬랙스 뿐만 아니라 치노와 청바지에 잘 어울렸던 디자인!

 

 

소재

겉감 소가죽 70% 소털가죽 30%, 안감은 양가죽 60%에 면 및 폴리에스터 20%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러그솔은 가볍고 유연하면서도 단단한 열가소성 고무를 사용한점이 특징이였습니다.

 

 

사이즈

제가 원래 자라 슈즈를 260mm(40)을 신는데, 이번 아이템은 조금 작은듯한 느낌이 있어 한치수 큰 41로 선택했습니다. 맨발일때는 조금 컷는데 양말을 신으니 딱 좋았다는~

 

 

아이템의 포인트

실제로 보면 소털가죽이 상당히 고급스럽더군요. 이번 아이템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디테일부분

 

 

 

 

버클

총 4홀로 굉장히 부드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타 다른 몽크보다 스트랩 조절이 용이했던점 또한 장점이였네요.

 

 

러그솔

 

 

궆높이

굽은 무려 4cm이였다는~ 신으면 키높이 효과도 제공했습니다.

 

 

해당제품은 포르투갈에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슬랙스에 구두착샷

 

 

 

 

후기

앞코가 날렵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칼발을 가진 분들에게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할듯 했습니다. 또 스타일에선 천연가죽이라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있어서 확실히 가을 겨울 슬랙스에 입기 좋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이번 F/W시즌에 자주 신게 될 슈즈 중 하나가 될듯 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