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블로그 마켓 맨즈북스토어 오픈 합니다^^. 가을 컨템포러리 Minimal Look 세트(Slacks & T-tshirts)

2017. 8. 25. 02:29

Woon 코멘트

맨즈북스토어에서 처음 제안하는 아이템이라 그런지 기분이 새롭고 이상하기도 합니다^^; 남자 블로그 마켓 개설 이후 처음 제안드리는 상품이라 소싱과정에서 상당히 노력을 드린 제품이에요. 이번 코디세트는 2017 F/W 남자 패션 트렌드룩 중 하나인 미니멀룩으로 연출한 스타일링입니다. 2가지 상품모두 프리미엄 원단 기반으로 제작되었구요.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기획할수 있었습니다. 가을시즌 심플한룩으로 제안드립니다.

 

 

아이템소개

 

1.모던 프리미엄 사선티셔츠

최고급 분또소재로 제작한 절개디자인의 긴팔티입니다. 디자인은 sy*사에서 영감을 얻어 진행되었구요. 보통 분또 원단양면에 이중으로 짜여져 있기 때문에, 만져보면 상당히 부드럽고 튼튼한 매력을 지닌 원단입니다. 또 피팅시 면티셔츠와 다르게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제공하는 장점 또한 있겠네요. 또 이번에 스판 함유량을 높혀서 신축성 또한 좋아 편안함까지 제공합니다. 참고로 한정수량으로 들어온 아이템입니다.

 

 

[정면]

 

 

[측면]

 

 

2.논아이론 소프트 2way-스트레치 에르니슬랙스

슬림핏으로 선보인 기본 슬랙스로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가성비 아이템입니다. 이번 아이템은 중국에서 OEM으로 생산한 제품인데 브랜드협업공장에서 진행되어 퀄리티가 가격대비 우수한 팬츠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특징은 좌우 가로방향이 늘어나는 프리미엄 스트레치 TR스판소재를 사용해서 활동성이 좋구요. 원단에 주름방지가공(링클프리)처리하여 주름에 강한 장점 또한 갖고 있습니다. 슬랙스만 이번 9월에 다시 판매할예정이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색상은 회색,검정색,남색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데일리룩

[Black Slacks + T-shirts]

 

Woon, 제가 착용해봤습니다

(172cm 63kg 상의 M, 하의S 착용)

 

 

 

 

 

 

 

 

데일리룩

[Gray Slacks + T-shirts]

 

 

 

 

 

 

 

 

 

 

 

 

 

 

 

 

 

코디북

 

상품명:티셔츠+ 슬랙스 SET상품

가격 45,000원(배송비포함)

판매기간

8월 25일 ~ 8월 29일 24:00시까지

 

배송기간

8월 30일 출고(CJ대한통운)

 

색상구성

모던프리미엄티셔츠(화이트), 논아이론 소프트 2way-스트레치 에르니슬랙스(블랙/그레이)

 

사이즈구성

모던프리미엄티셔츠(M),

논아이론 소프트 2way-스트레치 에르니슬랙스(S,M,L,XL)

 

티셔츠 같은 경우는 기본 레귤려핏이구요. 소매가 살짝 긴편입니다. 바지 같은 경우는 슬림핏이니 하단의 사이즈표를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티셔츠사이즈

 

팬츠사이즈

 

상품문의 및 주문방법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