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비 만족, H&M 남자 패션소품을 구입후기(Ring,bracelet등)

2018. 4. 29. 22:01

간만에 득템을 했네요. 총 3가지 상품을 정말 저렴하게 구매한것 같습니다. 사실 동대문에서 사면 더 저렴하게 살수있는 저지만, 여러가지 상황상 일정이 되지 않아,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게 됐네요.

 

원래는 zara아이템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H&M 남자 패션소품으로 눈길을 돌렸다는~ 예전에는 zara가 그나마 저렴했었는데.. 해가 갈수록 더 비싸진듯한 느낌이 드네요. spa의 브랜드의 대표적인 매력이라 할수 있는 저렴함을 잃어 가는듯 합니다;;

 

에이치앤엠 남자팔찌,링

총 3가지가 3만6천원. 저렴하죠?

개수를 보자면 총 8개!

알고보니 내가 구매했던시기가 1+1 day라서

추가할인을 진행을 하는것 같았습니다. 

아마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에이치앤엠의 프로모션이였던것같네요.

 

 

종이에는

반품 및 환불절차가 친절히 기재

 

 

1.실버링

은색은 여름 악세사리 대표 컬러라

바로 장바구니에 넣었어요ㅎ

모던한 스타일링에 잘 어울려,

심플함을 좋아하는 제가 찾던 아이템.

 

 

 

 

포장은 이렇게 끈으로 깔끔하게 고정.

패션소품은 포장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했는데

H&M으로 인해 많이 배우게 되었습니다~!

 

 

2.블랙링

사이즈는 L가 있었는데,

품절이라 SM을 선택.

아무 손가락이나 들어가라는 마음으로 구입했는데,

다행히 약지에 잘 맞았네요=_=ㅎ

 

 

3.6PC 세트팔찌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제품.

6가지 세트로 묶음 아이템이였는데,

스트릿샷에서 볼 수 있는

보헤미안,에스닉풍이 느껴지는 아이템이였습니다.

 

 

구성품은 다음과 같았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제품

레자 가죽이라 조금은 착용감이 투박했지만

끈을 조절할수 있어서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팔찌였습니다.

 

 

남자 실버팔찌.

여름 슬랙스 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에

포인트아이템으로 활용할 계획

 

 

실버링과 끈팔찌 레이어드

 

 

나름 여름맞이 알뜰한 쇼핑을 즐길수 있었던것 같아요.

패션소품에 관심 많은 분들은

에이치앤엠 공홈을 둘러보셨음 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