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쥬얼한 남자 대학생 백팩, 스트릿으로 보다.(back pack street look)

2013. 3. 5. 11:44

안녕하세요.운(angry)입니다.이제 3월이라 그런지 아침에는 봄 느낌도 살짝 느껴지는것 같네요. 여전히 춥지만;

오늘은 "백"에 대한 주제로 스트릿 패션을 준비해봤는데요. 전체적으로 학생분들에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재미있게보세요~!

 

-주제: 캐쥬얼한 남자 대학생 백팩, 스트릿으로보다.

-요약: 캐쥬얼한 백팩 브랜드의 사진과 패션들.

 

봄과 잘 어울리는 백팩들..

 

 

 

 

-"beyond retro" backpack-

 

캐쥬얼한 느낌의 비욘드레트로백팩과 티셔츠&데님.

가방과 더불어 전체적인 스타일이 봄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무난한 연출엔 악세사리까지 같은 톤으로 맞춰주는것도 좋은것 같네요.

 

 

 

 

- fjall raven "kanken" backpack-

 

몇해전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피엘라벤의 칸벤백팩.

귀여운 디자인은 남자분들보단 여자분들에게 인기가 더 좋지만,

 

귀여운 페이스를 가진 남자분들이라면 착용해도 좋을법한 백팩인것 같습니다.

깔끔한 캐쥬얼룩에도 참 잘 어울리죠?

 

 

 

-"River island" backpack-

 

아즈텍패턴, 에스닉풍등 이 생각나는 "리버아일랜드"이지만

의류와는 다르게 백팩에선 심플한 디자인도 있었던것 같습니다.

 

나이키슈즈와 칼하트자켓코디는 비 내릴것 같은 우중충한

 봄날씨에 연출하면 잘 어울린듯할 룩일것 같네요.

 

 

 

■ 남자 빅사이즈 백팩 (big size back pack)

 

 

-파나마햇과 빅사이즈백팩, mt 느낌이 물씬-

 

 

 

 

 

 

- 블랙의 가죽백팩 -

 

가죽 소재의 백팩은 남자의 댄디룩에 활용하기 참 좋은데요. 가죽의 고급스런 소재 느낌은 

모던하고 심플한 연출을 하는데 그만이지 싶습니다. 평소 댄디한 느낌의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큰사이즈의 가죽백팩을 선택해, 대학생백팩으로 활용해도 좋을것 같네요.

 

 

 

 

 

 

- hershel "little america" backpack-

 

남자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허쉘의 리틀아메리카백팩.강추해드리고 싶지만,

너무 많은 분들이 소장(?) 한것 같아 망설여지게 되네요.

 

제가 자주가는사이트에선 벌써 6차재입고 됐다는 소식이...-_-

그만큼 디자인이나, 퀄리티면에서 많은분들에게 인정을 받지 않았나 싶습니다.

 

 

 

- hershell "heritage mid volume" backpack -

 

리틀 아메리카 만큼이나,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이 사랑 받는 "헤리테지미드볼륨"

비교적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하고픈 제품인것 같습니다.

 

무난한 캐쥬얼한룩을 즐겨 입으시거나, 비교적 엷은톤의

 백팩을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보 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연관글 - 허쉘의 관한글이 많이 나오네요. 얼마전 관련된 포스팅한 글입니다

 

 

 

 

 

- "springfiled" backpack-

 

아쉽게도 우리나라에는 유통이 되지 않앗던것 같습니다.

자켓과의 유사색 컬러 맞춤이 재미난 패션인것 같네요.

 

 

 

 

-스페인 멋남 "피터"의 "william fox & sons" -

 

얼마전 패션피플에 포스팅한 피터[링크]. 심플한 룩과 심플한 윌리엄폭스&손스의 백팩의 코디

우리나라에선 해외구매대행을 통해 만나 보실수 있을것 같습니다.근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쌌다는..ㅠ

 

 

 

- "zara" backpack 과 롤업 -

 

 

제가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