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봄 트렌치코트코디와 패션, 그리고 따스함(베이지 및 기타컬러)

2013. 3. 23. 11:34

기본적인 베이지컬러의 트렌치는 가을과 더불어 봄과 잘 어울리는 남자코트는 중에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남자의 부드러움과 분위기가 느껴지는 "trench coat"로 스트릿패션을 준비해봤습니다.

 

-주제: 남자 봄 트렌치코트 코디와 패션, 그리고 따스함

-요약: 기본베이지트렌치코트와 다양한컬러의 spring trench coat look

 

"트렌치코트와 술배ㅡ_ㅡ?"

 

 

 

SPRING, MEN'S TRENCHCOAT FASHION

 

 

남자 베이지컬러 다양한컬러, 2가지로 나눠서 적어봤습니다.

 

 

 

 ■ 베이지컬러의 트렌치코트룩.

 

 

 

베이직한 댄디룩이 될수 있었지만, 데님자켓으로 인해 전혀 다른느낌이 나는 패션.

유독 이번 "봄트렌치코트연출"에서는 데님소재와의 레이어드룩이 심심치 않게 많이 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더불어 곳곳에 컬러풀한 작은 포인트는 트렌치코트가 가지고 있는 다른 매력 또한 같이 살려주지 않나 싶네요. 참멋진듯.

 

 

 

트렌치코트라기보단 더블에 가까운코트, 캐쥬얼한 플래드셔츠와님은 봄철 기본적인 캐쥬얼룩이라 할수있겠는데요

그리 어렵지 않은  매치이기 때문에 가장 쉽게 따라할수 있는 패션이지 않을까 싶네요.

조금 더 봄 느낌을 내보고 싶다면 셔츠의 컬러를 봄과 어울리는톤을 선택하는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봄의 텍스쳐한 멋진 코디네이트. 이분 역시 데님소재와 버버리트렌치코트를 이용해 멋진 레이어드룩은 선보여준것 같네요.

데님룩이지만 전혀 촌스럽지 않은느낌. 청청패션에 참고하면 좋을듯한 룩일것 같습니다. 잘생기기까지 했네;;

 

 

 

 

에디퍼 필립포의 카키트렌치코트, 사실 톤자체가 봄 보다는 가을과 가깝기 때문에 제외할려고 했지만 멋진룩이라 넣어봤어요.

또 이번 사진은 통통한남자분들에게 좋은 스타일링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트렌치코트만이 갖고 있는 허리벨트를 매주면 허리선이 날씬해보여 말라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이때 트렌치 컬러는 베이지보다는 남색을 선택하는것이 더 효과적이니 이런점도 응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용.

 

 

▼ 관련글

 

 

 

 

트렌치코트는 보통 무릎까지 오기 때문에, 키작은 분들에게는 독이 될수 있는 아이템인기도 한데요 

이럴때 사진과 같이 엉덩이선에서는 끝나 코트를 선택하는것이 좋답니다.

또 포인트로 비비드컬러의 악세사리로 상의 쪽에 악센트를 주면 봄과 잘어울리겠죠?

 

 

 

 

모노톤룩에 트렌치코트로 멋진 포인트. 랙&화이트에 트렌치라; 시크&부드러움이 느껴졌던 코디엿던것 같습니다.

할로햇이라고 해야 될까요;;?  남자가 쓰는걸 보니 독특하면서 멋진것 같네요. 그래도 여자가 하는게 이쁜듯ㅋ

 

 

 

 

 ■ 흑형에게 봄트렌치코트란?

 

 

"컬러다"

 

 

말이필요없는 흑형의 트렌치 연출, 흑형들이 컬러의 선택과 레이어드는 진짜 언제봐도 굿인듯.

이번 룩 또한 봄과 참 잘어울렸던 패션이였던것 같습니다. 표정은 그윽하네요;ㅎ

 

 

 

"나완전봄이다"라는것을 패션을 말해주는 흑형. 오늘 본 트렌치코트스타일링중에 가장봄과 가까웠던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봄과 잘어울리는 엷은톤과 적절한 악세사리 포인트. 이번패션은 봄룩에 참고하면 참 좋을것 같네요.

 

 

 

자신의 퍼스널컬러를 알고 있는듯한 흑형, 조화로운면을 강조하기위한 컬러의 매치는 베이직한느낌이였던것 같습니다.

셔츠패턴컬러의 일부분과 코트의 컬러를 맞춰주는것도 봄철 트렌치 연출에 참고하면 좋을듯.

 

 

 

-롤업&트렌치-

 

 

 

-봄과 잘 어울리는 치즈레드 트렌치코트와 타탄햇-

 

 

트렌치코트는 아니지만 컬러가 봄과 너무 잘 어울려서 넣어 봤습니다.

원색에 가까운 발마칸코트와 아크네데님 그리고 클락스 데저트심플하면서 먼진룩이죠?

 

제가 준비한 글을 여기까지,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