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필요한 acc, 남자 스카프 코디와 패션( Men's scarf fashion)

2013. 4. 10. 10:27

봄에 꼭 필요한 acc로 뽑히는 스카프. 모노톤룩의 매치부터 개성을 표현할수 있는 최고의  봄아이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채스러웠던 scarf fashion과 연출법,매는동영상들의 글을 준비해봤습니다.

 

주제: 봄에 필요한 acc, 남자 스카프 코디와 패션

요약: 다양한 연출법 코디와 관련영상 

 

■ 따스한 봄, 기본적인 남자스카프연출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 스카프와 셔츠의 진함을 맞춰주는 센스-

 

그해 자주 등장하는 유행 되는룩을 이용하는것도 봄스카프연출에 좋다고 할수 있겠는데요.

특히 s/s시즌에는 자주등장하는 마린룩. 사진처럼 마린룩을 대표하는 패턴스카프를 가벼운 피게셔츠나

리넨셔츠와같이 매치해 봄과 여름 느낌을 내는것도 좋은 연출이라 할수 잇겠습니다. 사진은 가장 기본적인 연출.

 

 

 

-댄디룩과 LOPE 연출-

 

봄 댄디룩엔 타이(tie)식 스카프연출도 좋지만, 사진처럼 루프형식도 좋은 연출로 뽑히는데요.

매는법도 상당히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수 있는것이 루프형식이 가장 큰 장점이 되겠습니다.

매는법은 스카프를 길게 반으로 접어 고리가 생기면 그쪽에 넣으면 끝. 아주 간단하죠?

 

 

 

- 모던한 스카프연출 법flip-

 

봄 스웨터나 티셔츠에 잘 어울리는 플립연출법. 특히 목이 긴 남자들에게 추천하고픈 연출되는겠습니다.

이유는 스카프를 목에 두번 돌려,남는 나머지를 돌려 매어 매듭을 지는 형식이라, 목이 긴부분을 조금은 보완 할수 있답니다.

사진처럼 Short 한 스카프 보다, 긴 것이 더 효과적.

 

 

 

 

-셔츠와 스카프의 유사-

 

스카프를 셔츠패턴의 유사색과 맞춰주는 부분이 참 멋지죠? 스카프컬러를 선택할때는

"봄과 잘어울리는톤,나에게 잘어울리는컬러, 옷의 색상"을 고려하면 좀 더 멋지게 연출할수 있는 포인트가 될수 있답니다.

 

 

-조금 변형된 카우보이 형식 스카프 연출. -

 

 

■ 스카프는 매는법 관련영상

 

 

영상이 사실 가을과 어울리나; 기본적인 매는법도 영상으로 나왔습니다. 응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ETC_ 해외스트릿에서본 남자 스카프연출, 특징은?

 

 

 

댄디한 모노토룩에 레드스카프의 악센트. 그런지스러운 빈티지한룩에 아즈텍패턴.

룩의 가지고 있는 색이나 성격을 이용한 적절한 포인트도 좋은 스카프연출중에 하나겠죠?

 

 

 

또 스카프는 개성을 표현하는데 좋은 아이템이니,기분에 따라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표현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크네민트그린니트와 캐주얼.-

 

상체의 니트와 비슷한 엷은 톤의 스카프로 맞춰주는 센스. 참멋지죠?

민트그린니트의 밝은 느낌과 스카프의 화이트는 조화로운 부분인것 같습니다.

 

 

 

-스카프를 찾아볼까?-

 

셔츠안에 노트형식의 스카프 연출한 흑형.

 

 

 

-스카프, 게졀에 맞는 소재 선택역시 중요.-

 

 

 

-내추럴톤에 봄톤의포인트.-

 

 

 

-모노톤과 화이트.-

 

제가 준비한 스카프에 관한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봄스카프연출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좋은하루되세요!

 

■ 인기글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