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남자 소개팅 코디 옷차림 어떻게 하면 좋을까?

2013. 4. 19. 15:51

유독 소개팅이 많은 계절 봄. 따뜻한 봄바람 때문이겠죠? 오늘은 소개팅을 앞둔 남성들의 패션이란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소개팅에서 호감을 줄수 있는 포인트를 무엇인지 같이 보시죠!

 

주제: 봄, 남자 소개팅 코디 옷차림 어떻게 하면 좋을까?

요약: 여자들이 좋아할 소개팅패션의 포인트.

 

남자소개팅패션

 

 

 

남성의 소개팅 옷차림, 어떻게 구성할까?

 

 

모르는 이성과의 첫 만남에서 가장 중요한건 호감을 주는것이겠죠? 그렇기 때문에 외형적인

느낌에선 스마트하고 신뢰적인 느낌을 줄수 있는 룩을 선택하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럼, 스마트하고 깔끔한 느낌은 어떻게 주는게 좋을까요? 아이템 선택도 물론 중요하지만,

소개팅인 만큼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과 편안한 느낌을 줄수 있는 색을 선택하는것도 중요한 부분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할 남자 소개팅 패션을 스트릿패션과 예시로 준비해봤습니다.

 

 

■ 첫째,자켓으로 댄디한 느낌을 주자

 

 

휘황찬란하게 가는것도 안 좋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성의 없게 가는것도 좋지 않은데요.

딱 적절한 선이 "자켓을 이용한 연출"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남성이 자켓만 입는것만으로

상대방여성에게 "그래도 신경쓰고 나왔네"라는 느낌을 줄수 있답니다.

 

 

 

또 사진처럼 가벼운티셔츠와 캐주얼자켓 & 블레이져를 매치하는것도 훌륭한 연출.

무겁지 않은 느낌으로 인해 상대방에게 좀 더 편안한 느낌을 줄수 있답니다. 특히 이런

미니멀하고 심플한느낌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패션중에 하나기이도 하죠. 꾸미지 않은듯한 느낌.

 

 

 

셔츠+자켓의 매치 같은 경우 드레스셔츠보다는 활발한 느낌이 들수있는 캐주얼셔츠를 선택하는것이 좋은데요.

평소 이미지가 어둡다고 얘기를 듣는다면. 파스텔계열의패턴의 셔츠를 선택하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특히 엷은톤의 파스텔은 어려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 thome browne-

 

"자연출"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시계로 주는것도 좋은 방법. 당연히 값비싼 명품시계를 차는것도 좋지만,

계절의 따른 시계의 선택도 "센스있다"라는 느낌을 줄수 있답니다. 계절도 봄이니 나토스트랩의 시계를 차는것도 좋겠죠?

 

 

 

■ 둘째,소개팅 그레이를 활용하자(니트,가디건코디)

 

 

얼마전에도 회색에 대한 얘기를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상대성이 있긴 하지만, 차분하고 성실한 느낌을

주는데 좋은 컬러가 할수 있겠습니다. 그런이유로 처음보는 소개팅에선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는데 좋은부분.

 

 

 

또 다른색과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엷은톤의 그레이니트 같은 경우

부드러운 느낌에 좋기 때문에 소개팅룩에 활용하면 좋은 부분이 될것 같습니다.

 

 

 

"셔츠+그레이니트+타이"를 할경우. 자칫 비지니스 느낌이수 있기 때문에, 패턴이 있는 경쾌한것을 매는것을 추천.

 

 

 

- kiel james patric bracelet-

 

사진은 그레이가 아니지만;; 브레이슬릿으로 포인트를 주는것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줄수 있답니다.

그레이가 무채색이기 때문에, 화려한 브레이슬릿을 하는게 포인트에 더 효과적.

 

 

 

■ 소개팅에서 여자들이 좋아하지는 않는스타일..best4

 

이번엔 소개팅에서 좋지 않는 연출에 대해 준비 해봤어요. 공통점은 바로 상대방이 불편하게 느낀다는거...

 

 

깊게 파인 티셔츠, 과도한 색의 조화는 상대방이 부담스러울수 있기 때문에 피하는것이 좋겠죠.?

특히 노출이 심한 티셔츠는 굉장히 안좋아한다는 통계가 있었답니다.

 

 

 

또 아방한스타일과 빈티지한 스타일도 마찬가지. 평균적으로 소개팅에서 여자들이 싫어하는 스타일로 뽑혔답니다.

 

 

■ 끝으로.

 

전체적으로 신뢰를 줄수있고 호감을 줄수 있는 방향으로 소개팅패션글을 적어봤습니다. 조금은 도움이 되셨나요^^?

소개팅에서 이런 외형적인 옷차림도 중요하겠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건 내면적부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소개팅에서 좋은 결과 있길 바라면서..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