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 남자 선글라스 브랜드 특징 알아보기.

2013. 5. 3. 11:10

어느덧 선글라스를 멋지게 낄 계절이 돌아 왔네요.제 블로그에 놀러오시는 "응답하라2013"님의 요청도 있고 해서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좋은 남자 선글라스 브랜드 모델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주제: 인기있는 남자 선글라스 브랜드, 특징 알아보기.

요약: 수퍼,레이벤,올리버피플스등 인기모델정리.

 

 

 

1. super 002

 

 

요새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선글라스 브랜드죠. super sunglass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아마 프레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베이직하면서 독특한 디자인은 해외셀러브리티스타는 물론 우리나라 남자연예인게도 인기가 많은 브랜드 되겠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모델은 "002 베이직" 되겠습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각이 살아 있는 디자인이라 얼굴이 둥근 남자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http://www.wizwid.com/CSW/handler/wizwid/kr/MallProduct-Start?AssortID=701499881&ClickBrandID=056921

 

보통 안경태의 보편적 소재라 하는 "아세테이트"를 사용한 수퍼002베이직

"아세테이트소재"의 장점이라하면 장시간 자외선의 노출되도 색이 변하지 않는 특징 되겠는데요.

단점은 내구성이 약해, 쉽게 충격을 가하면 뿌러지는점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ㅜ 막쓰시는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겠죠?

 

베이직& 독특한 프레임을 찾고 계신분들께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저스틴비버, 소녀시대 태연, 하하등 착용한 제품)

 

 

 

 

2. ray-ban  RB 2140A

 

2140 아시안핏은 이제 우리나라에서 국민(?)선글라스이지 않을까 싶네요.

많은 수요가 있어서인지 이맘때쯤 인터넷을 잦 찾아보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겠습니다.

 

사이즈 같은 경우는 보통 47, 50, 54 로 나뉘는데, 얼굴이 동글하다면 50을, 조금 각진편이시라면

54를 선택하는것좋을것 같습니다. 54은 밑태가 둥근편이라 각진분들에게 더 잘 어울린답니다.

 

또 아시아핏은 코 받치는 부분이 높은데,  코가 높은 편이시라면  굳이 아시안핏이 아니여도

기본적인 인터내셔녈 핏을 선택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http://www.wizwid.com/CSW/handler/wizwid/kr/ShopProduct-Start?AssortID=750986202&wizfrom=01

 

또 레이벤의 가장 큰 장점은 광학전문브랜드답게 자외선차단효과가 뛰어나다는점!

멋은 물론 선글라스의 기본적인 기능까지 더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인 선글라스이지 않을까 싶네요.

 

수요가 많은 만큼 짭도 많기 때문에 꼭 "룩소티카"인지 확인하는 부분도 필요할것 같습니다.

 

 

 

 

3. oliver peoples

 

 

일본에서 태어난 브랜드로 유럽스타일을 추구하는 전문안경브랜드되겠습니다. 사실 선글라스 보다는 안경이 인기가 더 좋은데요.

그래도 유럽패션피플사이에서는 톰포드와 더불어 가장 인기가 좋은 브랜드되겠습니다.

 

특히 요새 밀고 나오는 스마트한 캐주얼룩이나 댄디룩에 매우 잘 어울리기때문에

이태리남성의 감성,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http://www.oliverpeoples.com/online-boutique/op-sunglasses/soloist.html

 

[사진은 솔리스트 시리즈.]

 

이번 "올리버피플스 솔리스트"에서 가장 메리트가 있던점은 렌즈 부분 되겠는데요.

"포토크로믹"이라는 소재를 사용하여 실내에선 안경으로 실외에선 선글라스로 변화하는 특징이 있겠습니다.

 

또 시원한 블루컬러는 s/s시즌과 잘 어울려, 어두운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가격은 550불 우리나라 원화로 환산하면 60만원대정도 할것 같네요. 비싸다는게 단점일듯.

 

 

 

 

4. Cheap Monday

 

 

오늘 소개한 브랜드중에 유일한 청바지 전문 브랜드인데요. 사실 청바지쪽이 더 유명하긴 하지만

얼마전 핫한 상품이 있어 넣어 봤습니다.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메리트가 될것같네요.

 

 

 

 

 

 

http://www.wizwid.com/CSW/handler/wizwid/kr/MallProduct-Start?AssortID=701528535

 

사진의 모델은 예전 유아인씨가 공항에서 착용해서 이슈가 됐던 제품 되겠습니다.

가격은 4만원 후반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프레임이 존재하여 커플선글라스도 많이 택하고 있었던것 같네요.

 

각이 뚜렷하게 진 상품이라, 얼굴에 각이 있는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end

 

이외에도 추천하고픈 브랜드는 톰포드 정도 될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이번 여름 선글라스를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