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디자인의 2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정리 (유럽 및 일본Brand)

2014. 8. 14. 11:16

오늘은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룩에 어울림을 제공하는 실용적인(?)시계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영국,스위스,일본'등에 기반을 둔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가 되겠네요. 20대초반부터, 후반분들까지 무난하게 찰수 있는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사진을 통해 대표적인 상품들을 보도록 해요.

 

주제: 심플한 디자인의 2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정리 (유럽 및 일본Brand)

 

1.영국의 유니폼웨어스(uniform wares)
또렷한 심플함을 추구하는 '유니폼웨어스'는 영국젊은층들에게 인기있는 시계브랜드 중 하나겠는데요. 대게 발매되는 상품들의 특징을 보자면, 다이얼은 공학컨셉, 무브번트는 스위스, 스트랩은 이태리산 가죽소재를 사용하는점이라 볼수 있겠습니다. 수트와 캐주얼한룩에 어울림이 좋아, 20대중반부터 후반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편. 시리즈마다 가격은 상이하며, 평균 20~80만원대 정도.

 

 

 

- 251 Series Steel Wristwatch -

 

 

 

- 152 Series Brushed-Steel Wristwatch -

 

 

2.스위스철도시계, 몬데인(mondaine)
세련된 미니멀리즘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몬데인'은 가벼운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겠습니다. 유니폼웨어스와 마찬가지로 여러룩에 잘 어울리는 편이이며, 가격도 스위스시계 치곤 저렴한점(10~30만원대)이 장점이지 않을까 싶네요. 모델로는 사진과 같은 evo 시리즈가 인기. 대학생분들이 차기에 적합한 시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Evo Stainless Steel Watch -

 

 

 

- Evo Big Date Stainless Steel Watch -

 

 

3.스웨덴의 다니엘웰링턴(daniel wellington)

국내에서는 기능으로 인해 호불호가 갈리는 상품이긴 하지만, 클래식한 디자인 만큼은 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다니엘웰링턴. 대게 해외에서는 '아메리칸캐주얼룩 및 댄디룩'의 시계로 인기겠으며, 직장인분들에게 어울릴만한 클래식한 시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통 상품들은 각 나라를 대표하는 지역의 명칭을 품명을 표시하는편. 인기있는 모델은 세필드로 20~40만원대. 

 

 

3.일본의 시티즌(citizen)

심플한 디자인과 멀기는 하지만 가격 대비 우수한 기능을 제공하는 시계죠. 보통 남성분들이 선호하는 '에코드라이브 기능'은 배터리 교환이 필요없이, 지속적으로 전기에너지가 변환되어 동력을 꾸준히 제공하는점이 대표적인 특징이겠습니다. 기본데일리룩에 착용하기에는 조금 무거운편이나, 수트에는 비교적 잘 어울리는편. 국내에서 인기있는 모델은 사진의 문페이스(AP1011-58A)로 40~63만원대.

 

 

5.일본의 지샥(G-SHOCK)

10대부터, 20대초반분들이 선호하는 시계로 스트릿웨어의 잘 어울리는 브랜드이죠. 가격대비 성능도 괜찮고, 무엇보다 견고한 내구성이 지샥이 장점이자 매력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머드맨,빅페이스'등 대표하는 모델마다 기능은 조금씩 상이.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연관글

- 지샥의 종류와 대표 인기모델 정리(Gshock series)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