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와 풍부한 수분에너지를 함유한 남자 스킨로션 Hydra energetic

2015. 1. 7. 09:28

이 화장품을 써온지도 어느덧 2년정된것 같네요. 처음 '비오템,키웰'등의 제품을 사용한 저는, 한동안 피부가 번들거리고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 고생을 한 기억이 납니다. 그러다 우연치 않게 '이드라 에너제틱'을 접한후, 제 피부에 잘 맞아 지금까지 써오게 된 저만의 '남성화장품'이 된것 같네요.

 

주제: 비타민c와 풍부한 수분에너지를 함유한 남자 스킨로션 Hydra energetic

 

 

 

로레알 맨 익스퍼트 '이드라 에너제틱 세트'

뷰티전문스토어 '왓슨스'에서는 이렇게 2+1 제품이 있어서,

저는 주로 오프라인매장을 통해 화장품을 구매하는편이에요.

 

'로션,스킨2개'의 구성으로, 가격은 3만원!

타 화장품 세트와 비교했을시 매우 저렴한편이죠?

 

 

 

주요성분과 특징

주요성분은 비타민C와 카페인이 메인 베이스.

기능은 보시는 사진과 같이,'24시간수분공급,피부번들거림완화,미네랄충전'등이 있겠습니다.

 

 

 

상품구성

케이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스킨과 로션으로 구성.

참고로 '이드라 에너제틱'의 완벽한 세트구성은 폼클렌징과 에센스도 포함되어 있겠어요.

 

 

 

에너자이징 수분로션

로션의 양은 50ml정도 되겠는데요.

저는 아침 저녁으로 엄지손톱크기 반정도로 바르는편인데,

 

평균 한달 정도 무난하게 썻던것 같습니다.

매번 2+1제품을 사는 저라, 스킨은 항상 남았던것 같네요.ㅋ

 

 

 

이런 남성에게 추천

예전에도 구입시에 이런 설명이 기재 되어 있었는데,

이점은 꾸준히 유지되어 남성소비자들에게 기능성부분을 소개하고 있었던것 같아요.

 

보시는거와같이 로레알측은 '음주,흡연,야근'에 지친 현대의 남성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있었습니다.

그때를 생각해보면 흡연을 하고 있던 저는 "피부가 좀 개선될까?"하고 구매했던것 같네요.

 

 

 

발림성

로션의 컬러는 치약색에 가깝겠어요.

성분에 민트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 발랐을시, 좀 알싸하고 시원한 느낌이 강했던것 같습니다.

처음 사용했을때는 약간 화끈거렸던 기억이 나네요.

그러다 서서히 괜찮아 졌다는~

 

 

 

전체적으로 평가해보면, 발림감은 산뜻하고 피부를 보호한다는 느낌!

무엇보다 번들거림이 적어서, 로션을 바른후 좀 지나서

선크림을 발라도 불쾌하지 않은점이 좋았습니다.

 

 

 

 

파워워터스킨의 색은 오렌지

아마 저는 수분이 부족한 '건성피부타입'인지라, 이 보습력이 좋은'로레알 이드라 에너제틱'이 제 피부에 트러블 없이 무난하게 사용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뷰티관련글>

립밤 NIVEA 포맨 액티브 케어 후기

노화방지를 위한 피부 관리, 과일섭취도 중요

주름개선화장품 BRAND 정리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