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에스피오나지 반팔 AF Museum s/s T shirts 후기

2015. 6. 17. 08:54

퀄리티가 뛰어나다는건 패피분들의 리뷰를 통해 익히 알고 있었지만, 직접 상품을 접해보니 기대치 이상이였네요. 원단의 질감이나, 상품의 내구성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티셔츠 중 가장 우수햇던것 같습니다. 이번 계기로 왜 'ESPIONAGE'가 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지 알게 됐다는~

 

주제: 15 에스피오나지 반팔 AF Museum s/s T shirts 후기

 

 

AF Museum s/s T shirts 3만6천원대

제가 구매한 티셔츠는 2015 SS PART.02 네번째 딜리버리에 속하는 아이템! 이번 여름에는 무채색티셔츠를 활용할 계획이라 회색은 에스피오나지로 선택했습니다. 무신사에서 3천원정도 할인 받았네요.

 

 

 

동봉된 모습

 

 

 

디자인

이번 티셔츠 디자인의 포인트라 할수있는 레터링 문구. 타이포그래피를 아치형태로 나염처리하여 포인트를 주었다고 해요. 아마 이번 티셔츠의 컨셉인, 빈티지를 나타내기 위한 작업이였던것 같습니다.

 

 

 

원단

색상을 보고 참 멜란지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20수 독립 원사 두가지를 믹스해 제작한 원단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여름 티셔츠 치곤 꽤 무게감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정면

 

 

 

후면

 

 

 

폴더 네크라인으로 제봉해

목부분도 굉장히 견고~

 

 

 

프론트 왼쪽 밑에는

ESPIONAGE의 라벨로 포인트!

 

 

 

상품 안쪽탭에는

세탁에 관련된 친절한 설명도 적혀있었습니다!

 

 

 

사이즈

원래 M을 구매할려고 했지만, 그냥 기본으로 입자라는 생각에 마지막에는 S로 사이즈를 바꿔넸네요.ㅋ 다행히도 173cm 65kg인 저의 체형에 알맞게 딱 맞았습니다.ㅋ 올여름 스포티한룩이나 워크룩에 활용할 생각.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