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봄 코디, 캐쥬얼한 남자 대학 새내기 패션

2013. 3. 15. 11:36

이제 정말 봄이 온것 같네요. 날씨가 무척 봄 스러워진것 같습니다. 오늘은 베이직한 아이템을 토대한 새내기 대학생 패션 이란

주제로 글을 준비해봤는데요. 최대한 심플한 스타일 룩과 활용하기 쉬운  패션위주로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보세요!

 

-주제: 훈남 봄 코디, 캐쥬얼한 남자 대학 새내기 패션

-요약: 캐쥬얼한 아이템을 이용한 20대남봄패션

 

"캠퍼스와 잘어울리는 스타디움자켓"

 

 

 

■ 활동성에 좋은 후드집업자켓.

 

 

봄철 아이템으로도 좋은 후드집업자켓. 또한 활동적인 대학생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이라 할수 있겠는데요. 어느 스타일에도

평균적으로 잘 어울리기 때문에, 베이직한 캐쥬얼룩을 즐겨입는 대학생분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아이템이기도합니다.

 

봄철자켓을 선택할때, 다운 된 컬러보다는, 사진처럼 원색에 가까운 비비드톤이나, s/s시즌과 잘 어울리는 블루 컬러를 이용하면

봄에 조화스러운 포인트가 될수 있는데요. 계절과 어울리는 톤을 선택하면 더 멋스러워 보이는 느낌을 줄수 있답니다.

 

또 컬러풀한 자켓은 키가 작은 분들에게 체형적 아이템으로 좋은 아이템이기 때문에 적극 활용 하는것을 추천!

키가 작을수록 시선을 상체로 올리는것이 포인트!. 이때 하의는 상체를 극대화 시키기위해서 단조로운 색을 선택하는것이 좋겠죠?

 

 

 

■ 봄철, 부드러운 훈남이미지의 제격 "가디건" 이용한 연출.

 

 

두번째로, 대학생 새내기 아이템으로 빠지면 섭합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가디건 되겠습니다.

부드러운 및 캐쥬얼 성격을 지닌 아이템이기 때문에 꼭 필요하다고 볼수 있겠는데요. 또 좋은 소재와 무난한 무채색 가디건은

봄 뿐만아니라 가을/겨울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활용도 또한 우수하다고 볼수 있겠습니다.

 

기본적인 봄연출은 옥스퍼드셔츠와 매치하여 깔끔한 댄대룩 느낌을 줄때도 좋고, 기본 티셔츠를 매치해 심플한 캐쥬얼한 연출을

해도 좋고, 다양한 디자인의 가디건을 선택해, 룩의 변화를 주는것도 소소한 재미가 되는 부분이지 않을까 싶네요.

마른게 싫다면, 난색컬러와 패턴을 이용! 강인한 인상이 컴플렉스라면 부드러운 톤의 가디건을 적극 추천합니다!

 

 

 

■ 톤을 이용한 연출

 

 

-차분한 느낌의 봄철 자켓룩-

 

차분한 선배 느낌이죠?.ㅋ얼굴이 훈남이라그런가;ㅎ 사진처럼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은 중후함 과 안정적인 느낌에

좋은 톤이라 할수 있겠는데요. 특히 이런 컬러의 톤은 남자들이 가지고 있는 성격과 참 잘 어울린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때, 자칫 톤이 너무 무거우면 어두워 보일수 있으니, 의류의 패턴이나 악세사리등 악센트 주는 부분도 좋은 포인트가 되겠죠?

봄철 밝은 여성스러운 느낌에 비비드&페일톤이 부담스럽다면, 사진보다는 옅은 브라운계열을 이용하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아이템으로 빠지면 섭한 "캡"

 

 

대학생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캡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봄 철 경쾌한 프린트의 캡은 포인트를 주기 위해

안성맞춤인 아이템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때 구두보다는 스니커즈를 이용하면 더욱 더 캐쥬얼한 멋을 살리는데 좋겠죠?

 

캡은 모던한룩에 포인트로도 좋지만, 역시 스트릿한 느낌에 캐쥬얼룩에 더욱 더 멋지지 않나 싶습니다.

아래의 링크는 최근에 포스팅한 캡에 관한 글이에요. 재미로 참고하시면서 보시는것도 좋을듯.

 

 

▼ 연관글 "남자야구모자포인트룩"

 

 

 

 

■ 기타, 괜찮았던 봄 패션들.

 

 

- 봄과 잘어울리는 아이템 중에 하나인 데님재킷-

 

 

 

- 편안한 포인트가 장점인 루즈한 핏, 맥그리거[관련글링크] -

 

 

 

- 가벼운 캐쥬얼룩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스타디움 -

 

 

제가 준비한 "새내기패션"에 관한 글을 여기까지 입니다.

재미있게 보셨길 바라면서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