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키크고 마른남자 코디의 정석 vigo의 "파딘"

2013. 4. 3. 12:50

셀타비고에서 뛰고 있는 박주영을 알까?ㅎ;오늘 소개할 해외패션피플 파딘의 거주지가 vigo라 뜬금없이 시작해봅니다.;

어찌됐든 박주영 화이팅..괜찮았던 느낌의 심플한룩을 선보였던 파딘. 키크고 마른게 컴플렉스인 분에게 좋은 룩북이 될것 같습니다.

 

-주제: 봄 키크고 마른남자 코디의 정석  vigo의 "파딘"

-요약: 파딘의 체형을 보완하는 멋진 캐주얼패션들.

 

그레이앤셔츠와 파딘그레이앤셔츠와 파딘

 

 

 

MEN'S FASHION PEOPLE

 

 

마른체형의 키카 컸던 파딘, 컬러와 패턴의 선택으로 단점을 적절히 보완한룩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그런 파딘의 캐쥬얼룩, 마른분들이 응용해보면 괜찮을것 같은 사진 위주로 준비해봤습니다.

 

 

 

 

-타탄팬츠와 블랙룩-

 

패턴을 선택하여 하체를 보완했던 파딘타탄체크패턴의 바지를 선택하는것도 마른부분을 보완하는데 좋은 부분이라 할수

있겠는데요. 팬츠의 핏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 멋진 코디였던것 같습니다. 클래식을 이용한 유니크했던 믹스매치.

 

 

 

- 닥터마틴8홀 과 롤업-

 

어두운 컬러로 인해 말라보이는 부분을, 닥터마킨워커를 선택해 남성적인 느낌을 연출했던 것은 좋은 포인트엿던것 같습니다.

체형이 말랐다면 남성적인 아이템을 이용하는것도 참 좋을 부분일듯. 깨끗한 롤업연출 또한 참 멋지죠?

 

 

 

- 스터드라이더자켓과 블랙&화이트룩 -

 

라이더자켓과 슬림한 스키니로 모노톤룩을 연출한 파딘.자신을 단점을 이용하는 코디가 참 멋졌던것 같습니다.

파딘처럼 역으로 단점이 될수 있는 부분을 장점화하는것도 참 좋은 부분이지 않을까 싶네요. 얼굴은 아니지만 흡사 강동원삘.

 

 

 

 

- 숄카라가디건은 마른 남자에게 좋은 아이템.-

 

니트를 선택할때 얇은 짜임보다 두꺼운 짜임을 선택했던 그. 런 청키한 느낌의 가디건도 마른남자에게 좋은 아이템

인데요. 사진은 한색계열지만, 밝은 난색의 컬러를 선택하면 더 좋은 효과를 줄수 있답니다.

 

 

 

- 레몬엘로우 브이넥 스웨터는 zara -

 

위의 사진과는 반대로, 얇은소재이긴하지만 밝은 난색 노랑컬러스웨터를 이용해 상체를 보완한 봄캐쥬얼룩.

색이 완전 봄이죠? 또 니트밝기와 비슷한 화이트워싱데님을 선택한 부분도 참 좋았던것 같네요. 멋진 연출!

 

 

 

 

- 봄 대학생 캐쥬얼 패션-

 

키가 크고 마른다리 남자에게 잘 어울린다는 스키니팬츠. 파딘과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봄 깔끔한 캐주얼룩에 정석적인 코디이지 않을까 싶네요. 여자들이 좋아할 심플한 패션.

 

 

 

- 올시즌 남자트렌드 재킷 보머,카모플라쥬 -

 

큰 지막한 카모플라주패턴역시 마른남자에게 좋은 패턴. 닉네임이 트렌드맨 답게, 올시즌 트렌드자켓인보머

입어주었네요. 덥수룩한 수염 또한 카모연출에 잘 어울렷던것 같습니다. 시계는 카시오~!

 

 

 

 

-화이트셔츠를 이용한 비오는날 캠퍼스룩 -

 

여태까지 파딘을 사진을 보아하니, 안에 이너로 화이트를 선택한 경우가 참 많았던것 같네요.

상의와 하의 구분없이 패턴을 이용하는 부분도 참 좋은 부분인것 같습니다.

 

 

 

 

- 비가 와서인지 레더소재의 첼시부츠 선택 -

 

 

 

- H&M, 제품의 퀼팅스웨트셔츠-

 

 

 

- 풀앤베어코트 와 ZARA태슬로퍼 -

 

제가 준비한 마른남자 파딘에 관한 글을 여기까지입니다. 체형적인 부분을 떠나서 심플했던 그의룩은

봄철룩으로 응용하면 참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