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남자 봄 트렌드자켓,보머/봄버자켓코디및패션(men's trend)

2013. 3. 22. 12:04

요새 제 블로그에서 봄 스트릿패션에 관한 글을 보다보면 자주 소개되는 봄버자켓. 오늘은 맘먹고 bomber jacket에 관한 패션을

준비해봤습니다. 13년 남자 트렌드 키워드인만큼, 많은 해외 남성들에게서 봄버재킷을 이용한 스타일링 볼수 있었던 것 같네요.

 

-주제: 2013 남자 봄 트렌드자켓, 보머/봄버자켓코디와패션(men's trend bomber jacket)

-요약: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그들의 스타일링

 

 

 

 

 

■ 13 컬렉션에서 "보머"를 보다

 

 

영어 스펠링으로 읽으면 봄버가 맞는데, 정의를 보면 보머라고 읽더군요; 그래서 제목을 보머/봄머라고 했답니다;;하하

보통 보머는 가죽으로 만든 재킷이라 겨울철에 많이 사용되는 아이템이지만, 이번 s/s시즌에서는 보머가 가지고 있는

디자인은 지키면서, 소재만 봄에 맞게 변화를 주었던 상품들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즉, 소재만 변화를 주었는듯.

 

s/s 컬렉션에서는 페일톤의 화사한이미지보다는 내추럴이미지와 딱딱한패턴을 이용해 남성적인 면을 강조한면이 많았는데요.

톤&패턴과 보머자켓이 가지고 있는 느낌은 남성 봄자켓으로 참 좋을것 같았습니다. 이번 봄 한번 구매하시는것도 좋을듯.

 

 

 

 

SPRING, BOMBER JACKET STREET

 

 

이번엔 그 보머를 이용한 해외 남자들의 스트릿패션을 준비해봤습니다. 역시 남자들이라 화려했던 컬러보다는

블랙컬러의 보머재킷패션 많았던것 같습니다. 어떤식으로 스타일링을 잡았는지 같이보시죠!

 

 

■  보머를 이용한 "남자 블랙코디"

 

 

보머재킷을 이용한 남자의 화이트&블랙코디!   블랙은 시크한느낌을 주는데 탁월한 컬러이죠.

봄철 세련된 느낌과 모던한 느낌을 주고 싶을때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컬러입니다. 단 봄이니 적절한 컬러포인트는 필요!

남성과 잘 어울리는 블랙과 보머의 조합은 남자만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그런 매력 또한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멋지다!

 

 

 

블랙&화이트가 모던 느낌이 이였다면, 이번엔 블랙과 대비되는 컬러를 이용하여 악센트를 준 코디.

무채색의 블랙은 다른컬러와 조화가 상당히 좋기 때문에, 포인트가 될 컬러의 선택폭이 넓은것도 장점 인데요.그런 블랙

봄버에 "카모플라쥬프린트및 핑크"를 이용한 포인트! 심플하지만 적절한 악센트로 인해 과하지 않는 느낌은 멋진것 같습니다.

 

 

 

 

 

-남자의 올블랙코디-

 

 

 

 

■ 다양한 컬러의 "보머자켓룩"

 

 

- 내추럴톤이미지-

 

화사한 봄날에는 명도가 밝은 베이지를 선택해, 부드러운 남성이미지를 그려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편안한 디자인의 보머재킷은 그런 느낌을 내고 싶을때 좋은자켓 아이템이 될것 같네요.

 

 

 

-카키보머&데님-

 

 

 

- 반스앤 캐쥬얼 -

 

스니커즈를 활용한 보머재킷코디. 이런패션은

10대학생분들에게 편안한 캐쥬얼룩으로 좋을듯.

 

 

 

-13남자트렌드컬러 오렌지-

 

시선을 끌기 좋은 오렌지의 보머재킷. 화사한 봄과 딱!!

귀여운 셔츠와의 조화도 상당히 멋진것 같습니다.

 

 

 

-니트 & 청바지 -

 

심플한 디자인이 장점인 보머, 이렇게 니트와 청바지등을

이용한 봄철 캐쥬얼룩에도 참 잘 어울리네요.

 

 

 

-패턴의 포인트-

 

 

 

 

-스웨덴 청년 맥스-

 

작년 12월에 포스팅했던 맥스! 이친구역시 보머를 이용한 유니크한 룩이 많았는데요.

심플한룩을 좋아하시분들이라면 참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맥스[관련글링크]

 

 

-제가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