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과 화이트라벨로 추려본, 남자 노스페이스 패딩종류

2014. 12. 4. 11:35

요즘 아웃도어 브랜드 추세가 '라이프스타일'여서인지, 노스페이스도 그런 흐름을 따르는듯한 모습을 보였네요. 기본 컬렉션은 브랜드의 컨셉을 비교적 유지했지만, 화이트라벨라인에서는 이런 흐름을 반영한 캐주얼컨셉의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4년도에 선보인 아이템 중, 참고할만한 상품종류를 정리해봤습니다.

 

주제: 기본과 화이트라벨로 추려본, 남자 노스페이스 패딩종류

 

1.리드지다운자켓 55만원대

먼저, 화이트라벨에서는 모던컨셉으로 나온 '리드지'가 남성분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었네요. 구스로 제작되어 보온성도 탁월했으며, 간단한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워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이였던것 같습니다. 출퇴근용점퍼를 찾는분들이 참고할만 아이템될듯.

 

 

2.몬타누스 알파다운자켓 54만원대

트레블웨어용으로 나온 몬타누스는 넉넉한 길이감에 안감을 보아플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보온성을 높힌 아이템이였는데요 충전재는 거위솜털로, 컬러는 머스타드,카키등 총 3가지로 구성.

 

 

3.넬슨다운코트 36만원대

더플형식으로 나온 패딩코트로, 라이프스타일컨셉으로 나온 아이템. 후드와 밑단부분에 스트링을 부착하여 바람이 유입되는것을 최소화하는 기능적인 특징을 포함하고 있었습니다. 컬러는 카키,브라운,블랙등으로 총 3가지로 구성.

 

 

4.안데르손다운자켓 30만원대

비교적 화이트라벨에서 저렴한 품목에 속했던 캐주얼 컨셉으로 나온 점퍼. 충전재는 구스로, 색상은 브라이트한 레드,블루,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었네요. 학생분들이 입기에 가장 적합한 노스페이스 패딩 같았습니다.

 

 

5.보트록 리미티드다운파카 67만원대

기본 컬렉션 중 '테크니컬다운라인'에 속하는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성이 포함된 하프형식의패딩파카. 컬러는 오렌지외에도, 블랙,레드,다크그린등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충전재는 구스.

 

 

6.아이거다운자켓 30만원대

트레킹다운라인에 속하는 제품으로, 흡습속건 및 보온성이 특징인 아이템. 또 트레킹용으로 나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설계된점이 장점으로 볼수 있었네요. 컬러는 오렌지,레드,그린등 총 5가지.

 

7.블랑쉬다운자켓 50만원대

내구성이 투습성이 우수한 하이벤트(hyvent) 소재로 제작된 아이템으로, 현재 노스페이스 패딩 중 베스트셀러로 뽑힌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퍼의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했으며, 비교적 다른 패딩에 비해 수납성이 우수한점도 특징이였네요.

 

 

8.클라우스다운파카 42만원대

솔리드베이스에 풍부한 퍼의 포인트를 준 심플한 디자인의 다운파카. 안감에 프로히트발열을 선택해 방한기능을 극대화한 아이템이였습니다. 어떻게보면 n3b디자인과 흡사한 아이템. 컬러는 블루를 포함하여 총 4가지.

 

끝으로, 노스페이스 공식스토어에서는 연말을 맞아서 할인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상품마다 차이가 있었지만 평균 패딩품목은 20%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수 있었네요. 자세한사항은 스토어를 통해 체크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패딩관련글>

- 슈퍼드라이

- 라코스테

- 10만원대 아이템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