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및 캐주얼 브랜드로 정리한 10만원대 패딩품목
오늘은 기본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된 패딩상품품목을 준비해봤습니다. 검색을 통해 상품들을 추려보니, 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꽤 가성비 괜찮은 상품들을 찾아 볼수있었던것 같네요. 세일이 포함된 이월상품부터 2014 f/w 신상까지, 총 7가지브랜드를 통해 정리해봤습니다.
주제:스파 및 캐주얼 브랜드로 정리한 10만원대 패딩품목
1.지오다노 후드다운자켓(에센셜) 10만8천원대
작년, 큰 인기를 끌었던 후드다운자켓품목은 소매에 엔지니어트 패턴 적용과 후드가 뒤로 젖히는 부분을 개선하여, 이번시즌에도 지오다노의 대표 패딩으로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충전재는 오리솜털 60% 오리깃털 40%로 구성.
캐주얼한룩에 무난하게 입을수 있는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컬러는 '블랙,네이비,와인'등을 포함하여 총 5가지.
2.에잇세컨즈 베이직퀼티드다운점퍼 8만9천9백원
고밀도 피치가공을 통해 내구성을 강조한 기본디자인의 패딩점퍼로, 타 브랜드보다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에잇세컨즈 패딩의 특징이 였습니다. 오리솜털 50% 및 오리깃털 50%의 충전재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컬러는 남색,레드,블랙 총 3가지.
3.유니클로 울트라라이트다운하프코트 9만9천9백원
발수가공처리되어 쾌적성을 강조한 코트디자인의 패딩으로, 충전재는 다운 90% 깃털 10%로 구성. 자세한 사항은 저번에 포스팅한 유니클로 다운 패딩글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관련글
4.플랙진 스티치패딩점퍼 9만9천원
13 f/w 플랙진의 이월상품으로, 쇼트한 기장으로 나온 패딩점퍼상품. 기본적인 '생활방수 및 방풍기능'을 포함하고 있겠으며, 색상은 다크그린/블루,그레이 3가지로 구성. 안쪽은 베스트 디자인으로 한겹 덧대어 레이어드한 느낌이 나는점이 디자인이 특징.
5.스파오 슈퍼라이트다운점퍼 7만9천9백원대
베이직한 디자인에 기본 단색컬러로 선보인 스파오의 2014 f/w 신상품으로, 가벼운 무게감의 활동성과 이중여밈을 통해 안정성을 강조한 패딩품목이였습니다다. 충전재는 솜털80% 깃털20%로 구성. 색상은 총3가지.
6.언리미트 ult패딩자켓버젼2 9만9천9백원
컨템포러리한 스트릿웨어 언리미트의 14 f/w 제품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내부에 히트세이브 안감을 선택해 실용성과 보온성의 장점이 포함된 패딩품목.
7.토키오 다이버스래글런봄버 9만8천원
패딩계열은 아니나 20대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이번 포스팅에 포함하였습니다. 비비드한 컬러구성과 수납공간이 우수한점이 이번 봄버아이템이 대표적인 특징.
<관련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