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라코스테 패딩 남성신상품목(lacoste lookbook)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고급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 아우터에 관한 글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번 f/w시즌에 선보인 신상품목으로, 각 상품들의 특징을 정리해봤습니다. 확실히 네임밸류가 있는 브랜드라 가격은 비싼던것 같네요;; 패딩아이템은 총 6가지 이상으로 볼수 있었습니다!
주제:2014 라코스테 패딩 남성신상품목(lacoste lookbook)
1.매직다운후드파카
53만원대
'네이비,차콜'등 2가지색상의 구성으로, 무광스트래치소재로 제작되어 캐주얼라인에 속했던 패딩품목.
그 매직이라는 품명처럼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장점이 있었네요. 충전재는 거위솜털80% 및 거위털20%로 구성.
2.울믹스다운파카
56만원대
이번 라코스테 패딩점퍼 중 가장 많은 색상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울 져지와 나일론소재가 믹스되어 나온 아이템.
그로인해 공기함유량을 높혀 따뜻한 보온성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충전재는 오리솜털과 오리깃털로 구성.
3.솔리드후드다운파카
50만원대
솔리드톤으로 나와 진한색이 특징이였던 아이템. 컬러의 구성은 와인과 블랙 2가지로, 소재는 나일론트윌100%.
4.립스탑롱다운파카
50만원대
나일론 종류 중 얇고 가벼운 원단인 립스탑소재를 사용하여 외피의 내구성을 강조한 아이템.
또 안감은 난색계열의 색상을 선택해 따뜻한 포인트를 준 롱패딩점퍼였습니다. 소재는 폴리에스터와 면의 혼방.
5.라이트패딩자켓
27만원대
'블랙,네이비'등 2가지 색상으로 나온 라이트한 무게의 패딩자켓.보시다시피 퀼팅디자인으로 제작된 아이템으로, 라코스테측은 간절기 아이템으로 추천했던 상품. 소재는 폴리에스터 및 면의 혼방.
6.4포켓다운패딩사파리
54만원대
'오렌지,브라운,네이비'등 총 3가지 색상으로 나온 제품으로,사파리 형식의 디자인으로 나온 아이템.
외피는 나일론&면의 혼방, 충전재는 오리솜털 75% 및 오리깃털25%로 구성.
<신상아우터관련글>
14 f/w 남성 h&m 자켓룩북(코트,라이더등 다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