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색상의 은은한 카모가 매력적인 남자 블루종 '스와인즈 camo beige' 후기
오랜만에 후기 포스팅을 적어보는것 같네요. 오늘은 스와인즈에서 선보인 베이지 색상의 남성 블루종에 관한 후기글 준비해봤습니다. 남색과 블랙에 비해 비교적 흔하지 않는 색상이라 내심 기대하고 있었는데, 받아보니 생각 이상으로 디자인이 매력적이였던것 같네요.
주제:베이지색상의 은은한 카모가 매력적인 남자 블루종 'swynes camo beige' 후기
- open -
택배를 받고 바로 박스를 오픈해보니, 가지런히 포개져있던 blouson!
첫 이미지는 베이스 색상의 옅은톤 베이지 때문인지, 차분하고 포근했던 느낌이였습니다.
- 소재 -
겉감은 코튼 100% 안감은 100%로 구성되어 있어서, 컬러만큼이나 무게도 가벼웠던편.
사이즈는 m를 선택했는데, 기본핏으로 나온 아이템이여서인지 잘 맞아 떨어지더군요.
(참고로 저는 173에 유니클로 m을 즐겨입습니다.)
- 디자인 특징 -
개인적으로 이번 스와인즈의 카모 베이지 블루종이 참 마음에 들었던것 은은한 카모패턴 부분!
어두운곳에서는 베이지로 보이는것이, 빛이 있는곳으로 가면 카모패턴이 도드라졌습니다.
저와 같이 디테일한 포인트를 좋아하는분들에게 참 어필 할수있던 부분이였던것 같아요.
-카라-
카라를 포함하여 '소매,밑단'은 베이지와 유사색인 아이보리컬러로 구성.
처음 봤을때에는 화이트라고 생각햇는데, 자세히 보니 아이보리에 가까웠습니다.
- 지퍼포켓 -
ma-1에서 흔히 볼수 있는 프론트의 지퍼포켓은 은은한 포인트로 느껴졌습니다.
아마 이 부분 때문에, 옅은톤에서 생길수 있는 심심한 부분이 자연스레 커버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참고로 지퍼는 일본산의 ykk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사용감이 굉장히 부드러웠다는~
- 내부포켓 -
블루종의 기본 구성이라 할수 있는 내부포켓은 오른쪽에 위치!
일반지갑을 넣으면 핏이 망가질것 같아, 저는 그냥 카드를 넣을 생각입니다.
- 외부포켓 -
손을 넣어보니 깊이는 기본이였던편.
핸드폰이나 립클로즈 넣는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했던것 같네요.
- 밑단 -
클로징하여 입어보니 밑단의 시보리는 적절한 쪼임을 제공했던것 같습니다.
너무 헐렁하지도 않고, 꽉 쪼이지도 않았던것 같네요.
- 후면 -
- 진청과 매치 -
- 화이트팬츠와 매치 -
- 회색슬랙스와 매치 -
차후에 '화이트팬츠,회색슬랙스,진청'과 함께 입을 예정입니다.
상의는 마땅한게 없어서 이번 블루종 색상을 참고하여, 화이트스탠드셔츠나 얇은회색니트를 찾아봐야 될것 같네요.ㅜ
미니멀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저에게 이번 자켓은 꽤나 유용하게 이용될것 같습니다. 톤이 봄에도 어울려, 내년에도 자주 입게 되지 않을까도 싶네요. 혹 자켓의 사이즈나 룩북에 대해 관심있는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via: 스와인즈swynes.net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