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쥬얼한 멋, 허쉘(Herschel) 2013신상백팩(리틀아메리카,서베이)
캐쥬얼한 백의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herschel, 오늘은 2013년에 나온 상품사진정보에 대한 글 일것 같습니다.
요새 블로그에"street fashion"에 관한 글만 올리다 브랜드에 관한 글을 올리려 하니, 뭔가 어색한것 같네요.ㅎ;;
봄과 잘 어울던 "그린계열의 컬러부터, 기본적인 블랙까지"그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베이,리틀아메리카로 준비해봤습니다.
-주제: 캐쥬얼한 멋이 있는, 허쉘(Herschel) 2013 신상백팩들(리틀아메리카,서베이)
-요약: survey, little america picture
■ 2013 신상 허쉘 "서베이" 상품 (Herschel SURVEY Cotton Canvas )
디자인상 2012년도와 크게 달라진점은 없지만 역시 서베이의 심플함 디자인과 컬러는 언제봐도 멋진것 같습니다.
허쉘의 대표적인 소재인 캔버스부터 패브릭까지, 다양한룩에 잘 매치되는 그런 장점이 있는 상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가격이 조금만 더 다운 된다면, 서베이는 학생용 가방으로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드는데요. 어떻게 보면 저렴할수도
있겠지만 소재로 볼땐 조금은 브랜드네임값이 더 크지 않나 싶습니다. 가격은 지식쇼핑을 보니 7만원~11만원대로 다양했던것같네요.
■ 2013 신상 허쉘 "리틀 아메리카" 상품 (Herschel LITTLE AMERICA 23L)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라는 아메리카, 23L의 크기를 볼때면 왠지 가방을 매고 제주도로 혼자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ㅎ
뭔가 자연과 잘 어울리는 느낌. 재미있었던 데님의 소재와 기본적인 캔버스&패브릭.
서베이와 마찬가지로 심플하진만 길게 내려진 레더의 포인트는 자칫 가벼워 보일수 있는 느낌을 잘 보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학생용백팩보다는 남자 여행용 백팩으로 사용하시는게 더 효율적일듯. 아래에 디테일한 사진을 준비해봤습니다.
■ "리틀 아메리카"의 디테일.
컬러마다 달랐던 안감은, 선택하는데 있어서 소소한 재미가 되는 부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원한 스트라이프패턴과과일 패턴까지.
사실 안감은 보이지 않는 부분이라 그닥 신경쓰지는 않지만 이런것도 구매하는데 있어서 만족감을 채워주는 요소이지 않을까 싶네요.
"Street fashion"에 관한 글이 아닌지라, 오늘의 포스팅은 조금을 짧은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 상품정보 : 2013 Herschel bag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