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s/s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 캠페인북
2014. 2. 7. 10:15
반응형
꽤나 유명한 브랜드들은 시즌별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컨셉을 명확히 제시해 줍니다. 2014 s/s 에르메네질도 제냐 역시 총 4가지의 컨셉으로,
품격있는 남성복스타일을 제시해 주고 있었습니다. '봄을 겨냥한 듯한 부드러운 베이지이미지와 스마트하고 심플했던 블루이미지'등 전체적으로 비지니스캐주얼룩의
밑바탕이 될 듯한 구성이 이번 캠페인에 특징이였습니다. 이탈리아식의 댄디룩이나, 스마트비지니스룩을 즐겨입는분들에게 좋은 룩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제: 2014 s/s 에르메네질도 제냐 캠페인북(ermenegildo zegna)
- 여름 이미지 -
여름을 대표하는 '블루,화이트,그레이컬러' 구성에 작년과 비슷한 테일러드(딱맞는)핏은 이 번해에도 추세.
- 베이지와 페일톤 -
내추럴의 베이지와 페일톤의 핑크로,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남자 봄이미지를 구축.
- 고저스 -
깊이가 있는 다크톤 구성과 소재를 통한 화려한 고저스 이미지.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