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e(ma-1)를 보는듯한 매력적인 남자 블루종 'blouson'후기
남성 자체제작 쇼핑몰 제로제이가 만든 블루종 '14ss blouson'입니다. 마치 아크네의 'ma-1 항공점퍼'를 보는듯한 레플리카의 느낌은 상당히 매력적이였습니다.
블랙/네이비 총 2가지 컬러가 있었지만, 워낙 네이비를 좋아하는 저인지라 투톤으로 이루어진 네이비상품을 선택했습니다.
받아보니 사진으로 본것보다 훨씬 더 고급스러웠으며, 블루종의 매력이라 할수있는 남성적인 투박함과 투톤의 심플한 조화는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것 같습니다.
주제: Acne(ma-1)를 보는듯한 매력적인 남자 블루종 'blouson'후기
- 14SS Blouson Navy -
8만3천원
디자인은 보머에 블루종을 섞인듯한 실루엣이였습니다. 핏은 슬림보다 노멀한핏에 가까웠습니다. 두께감은 보통으로 춘추용으로 나온 제품이였지만, 청자켓이나 코트와의 레이어드시 겨울에도 무난하게 입을수 있는 아우터로도 괜찮을것 같았습니다.
사이즈는 S/M으로 2가지구성. 평균 유니클로에서 M을 선택하는 저였지만, 사이즈표(가슴둘레)를 보니 조금 크게 나온것 같아 S를 선택했습니다. 입어보니 조금 여유롭게 맞았던것 같습니다.
- 3가지 특징 -
자체 제작된 상품이여서인지 디자이너분의 꼼꼼한 포인트도 볼수 있었습니다. 옷을살때 디테일을 중요시하는 저에겐 이런 부분은 또 다른 매력적인 부분이였던것 같습니다. 그 특징은 총 3가지정도로 볼수 있었습니다.
- 'ma-1 항공점퍼'와 비슷한 좌측슬리브포켓 -
보통 에비에이터 자켓에서 볼수있는 슬리브의 포켓. 이런 포인트의 포켓은 블루종이 가지고 있는 남성적인 이미지와 어울려 한층 더 멋스러움을 제공했던것 같습니다. 박음질 역시 촘촘히 되어 있어서 만족했던 부분.
- 레더포인트의 지퍼 -
프론트의 두가지 포켓에서도 포인트를 볼수 있었는데, 지퍼 테두리를 레더소재로 선택하여, 투톤으로 이루어진 심심한부분에 고급스럽고 조화로운 포인트의 역활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자켓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
- 안감은 페이즐리패턴으로 장식 -
안감은 페이즐리패턴으로 이루어져있었습니다. 사실 안감은 보이지 않는 부분이라, 기성복브랜드에서도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부분인데, 패턴을 통해 안감을 장식한점은 자켓의 퀄리티를 높이는 한 부분이였던것 같습니다.
- 핸드폰이 들어간만한 크기의 하나의 포켓 -
안쪽 포켓은 하나로, 핸드폰이나 MP3를 넣기에 적당.
- 카라부분 -
- 집업형식의 여밈 -
- 밑단과 소매끝은 기본적인 시보리! -
이번 봄 저는'블랙&화이트룩'에 자켓으로 이용할 생각입니다. 아이폰으로 진행된 리뷰라 화질이 많이 미흡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출저 제로제이를 통해 확인할수 있으니, 레플리카 스타일의 블루종을 찾는분들이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