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청바지 벨트의 선택, 코디로 만든 스타일링(jeans and belt styling)

2014. 7. 8. 08:51

복식에서의 수트를 제외하고, 벨트의 선택은 명확히 정해진것은 없는데요. 보통 셔츠를 넣어 입는 연출에 조화로운 아이템을 매치하던지, 원톤으로 이루어진 연출에 하나의 포인트를 주는것이 흔히 볼수 있는 스타일링이겠습니다. 오늘은 브랜드에서 선보인 룩북을 이용해, '청바지에 어울리는 벨트'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주제: 남자 청바지 벨트의 선택, 코디로 만든 스타일링

 

 

- 화이트진에 웨빙벨트매치 -

화이트진는 여름 댄디한 마린룩을 표현할때 주로 선택되는 하의죠. 

여기에 웨빙벨트의 포인트는, 룩과 상응하여 조화로운 매력을 제공하겠습니다.

여름에 꾸준히 인기있는 벨트라, 하나쯤 구비하면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아이템.

 

 

 

- 인디고진에 블랙레더벨트 -

테이퍼드핏의 진은 버클이 큰것보다는 기본적인 크기가 코디하기가 수월하겠습니다.

이때 사진처럼 페니로퍼가 유광일 경우, 벨트는 다른소재를 선택하는것도 또 하나의 스타일링.

 

 

 

- 그레이진에 캔버스벨트 -

'화이트&그레이'의 매치는 자칫 비지니스한 느낌이 들수도 있기 때문에,

캔버스벨트를 선택해 가벼운 포인트를 주워, 전체적인 캐주얼한 발란스를 맞춰주는것도 좋은방법.

 

 

 

- 체크셔츠에 우븐벨트 -

체크셔츠에 청바지를 이용한 s/s시즌 가벼운 코디를 연출할시,

가죽보다는 우븐구조의 벨트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 블랙진에 Red-

'화이트&블랙룩'에서 검정벨트는 약간 심심한면이 있죠. 이때 계절을 나타내는 색상으로

악센트컬러를 지정해주는것도 좋은 방법인데, 보통 그 역활을 벨트가 한다  할수 있겠습니다.

사진처럼 '레드,바이올렛'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색

 

 

- 진청에 갈색 -

네이비와 베이지는 보색대비에 속하는데요.갈색은 색상환중

베이지에 가깝기 때운데 남색과의 매치시에도 자연스러움을 제공하겠습니다.

 

연관글

 

 

 

 

- 진청에 네이비 -

요새 쿨비즈룩의 하의아이템으로, 청바지도 많이 선택되는 추세.

청바지의 가벼운 느낌은 고급스러운 가죽벨트로 잡아주는것도 좋겠습니다.

이때, 색상은 유사색을 추천!

 

 

 

- 스키니에 스터트벨트 -

쨍쨍한 스키니에는 스터트벨트는 펑크한 느낌을 살려주는데 좋은역활은 하죠.

스키니 색상에 따라 선택의 차이가 존재하지만 해외에서는 보통 블랙에 '골드/실버의 스터드'를 선택하는 추세.

 

추가적으로 벨트는 '캐주얼과 수트용' 나누는것이, 보다 오랫동안 사용할수있는 노하우라 할수 있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수트벨트는 가격이 비싸더라도 명품쪽의 브랜드를 선택해, 질좋은 가죽이 선택하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 오늘 만든 스타일링북은 'h&m,히바이망고,클럽모나코'를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청바지스타일링 연관글[보기]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