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라인에 속하는 캐나다구스 종류와 특징(Canada goose parka)

2014. 11. 14. 10:09

오늘은 최고의 퀄리티와 보온성을 제공하는 캐나다구스 점퍼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파카라인에 속하는 상품 중, 국내에서 인기있는 상품들의 특징을 사진과 함께 추려 정리해봤습니다. 전반적으로 모든 상품들은 필파워 625 다운 충전재에 코요테 퍼로 제작된 공통점 또한 볼수 있었네요.

 

주제: 파카라인에 속하는 캐나다구스 종류와 특징(Canada goose parka)

 

 

1.익스페디션(expedition)

타 상품보다 많은 외부수납포켓으로 이루어진 '익스페디션'은 남극의 연구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파카이겠어요. 강풍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는 디자인 특징이 있겠으며, 핏은 릴렉스드에 해당. 참고로 캐나다구스에서 릴렉스드핏이란? 노멀한핏의 하프정도의 기장을 뜻합니다. 이번 14시즌에는 총 15가지 컬러의 아이템을 선보임.

 

 

 

2.샤토(chateau)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샤토'는 클래식스타일로 나온 파카이겠어요. 디자인이 가벼운편이라, 캐나다구스 모델중 패션아이템으로 가장 인기가 좋은 상품이기도 하겠습니다. 핏은 슬림에 해당되며 컬러는 총 8가지.

 

 

 

3.랭포드(langford)

샤토와 비슷한 디자인을 띄고 있는 랭포드는 차이를 두자면 조금 더 긴 기장으로 볼수 있겠어요. 어반스타일로 나온 아이템으로, 캐나다구스측은 깨끗한 라인을 통해 현대적인 디자인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소개한 아이템. 핏은 슬림에 해당.

 

 

 

4.칠리왁(chilliwack)

세계2차대전 후 캐나다 비행사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칠리왁은 캐나다구스 파카 중 세계적으로 강 인기있는 제품이겠어요. 보머형식의 나온 아우터로, 쇼트한 기장감이 디자인의 특징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전반적으로 내구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겠으며, 국내에서는 커플점퍼로 사랑받는편.

 

 

 

5.벤프(banff)

추위로 부터 극한직업을 갖고있는 분들의 작업복이나 전문 아웃도어용으로 나온 벤프는 캐나다구스 중 고성능라인에 속하는 아이템이겠어요. 4개의 외부포켓과 2개의 내부포켓으로 실용성 또한 강조한 아이템으로, 색상은 총 8가지.

 

 

 

6.스노우만트라(snowmantra)

캐구 중에서 가장 따뜻한 파카인 스노우만트라는 지구상에서 가장 추운지역의 산업연구를 위해 개발된 상품이겠어요. 다른 모델들은 오리털로 제작된것과 달리, 스노우만트라는 필파워 675 구스로 제작되어 보온성을 극대화한 특징을 갖고 있겠습니다. 전반적으로 캐구의 장점을 모두 갖고 있던 아이템.

 

 

 

END

끝으로, 캐나다구스 사이즈는 조금 큰편으로 나오는편이라 구매전에는 사이즈 비교가 필수이겠습니다. 이번 F/W시즌 익스페디션의 사이즈는 XS이 한국남성의 95에 해당되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점퍼관련글>

스파 및 캐주얼 브랜드로 정리한 100,000원 패딩품목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