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매력, 겨울 남자 레깅스 패션

2012. 12. 22. 13:55

안녕하세요.운(angry)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은 "박준형"님 요청에 의해 준비 해봤어요.

사실 남자분들에겐 레깅스란 조금은 어색하고 낯선 아이템인데요. 아직까진 대중적이지 않아서 인지

사진을 준비하는데 조금은 어려웠던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빌면서.

 

-주제: 겨울, 남자 레깅스패션

-요약: 5부반바지+레깅스의 레이어드룩 & 롱 레깅스코디

 

베르사체남자레깅스.

 

"박준형"님의 요청은 " 5부반바지+ 레깅스" 이였는데요. 레깅스패션도 많이 없을 뿐더러.반바지를 매치한 사진을

찾기 힘들었습니다.; 되도록이면

5부는 아니더라도  "반바지에 매치"한 룩 위주로 준비했으니, 이점은 이해해주시길.

 

이번 남자레깅스패션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느낀게 있다면,

아방한 느낌도 많았지만, 블랙컬러위주의 룩이 많았던것 같네요.그럼 재미있게 보세요~

 

 

 

 

-나일론과 퀼팅 그리고 남자레깅스-

 

 

 

 

 

 

-데님 캐쥬얼자켓과 도트 -

 

상의만 본다면 무난, 아래로 내려가면 달라지는 느낌, 뭔가 반전이 있는 룩이라고 해야 될까요?

 전체적인 컬러가 차분한 느낌이라, 어색한 느낌은 없고 꽤 괜찮고 멋진패션 인것 같습니다.

 

 

 

 

 

 

- 올블랙과 레깅스 -

 

처음 사진을 접했을때 레깅스가 아닌줄 았았는데 맞더라구요.올블랙의 멋진패션인것 같습니다.

레깅스 신기가 부담되신다면 사진처럼 오버한 롱코트와 매치하는것도 참 좋을것 같네요.

 

 

 

 

 

 

-트렌치와 레깅스 -

 

겹겹히 레이어드한 팬츠와 모노톤의 컬러!

무릎 스터드 포인트도 색다르고 멋진것 같네요.

 

 

 

 

 

 

-흑형의 랄프로렌럭비와 레깅스-

 

상의만 본다면 아이비한 느낌!  거기에 팬츠&레깅스로 믹스매치

역시나 하의는 블랙으로 맞춰 주었네요.

 

 

 

 

 

 

- 펑크룩과 레깅스-

 

베스트형식의 라이더자켓이라 겨울에는 조금은 춥겠지만, 아우터만 바꿔줘면 훌륭한

펑크룩이 될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남자레깅스는 펑크룩과 잘맞지 않나싶습니다.

 

 

 

 

 

 

 - 독특한 패턴&프린트의 스웨터셔츠와 레깅스 -

 

사진엔 슈즈때문에 보이진 않지만, 레깅스를 입었다고 합니다;

아방가르드한 느낌에 살릴때 레깅스를 선택하는것 좋을듯.

 

 

 

 

 

- 깔 맞춤을 좋아하는 어느 외국인 -

 

나이키슈즈의 컬러를 이용해 패딩과 안에 티셔츠를 맞춰주었네요. 센스가

 느껴지는 패션인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하의는 팬츠와 레깅스로 마무리

 

 

 

 

 

 

- 좌측 백할아버지의 멋진 트레블 룩 -

 

개인적으로 레깅스는 독특한 스타일에만 잘 어울릴줄 알았는데, 사진과 같이 트레블한 룩에

 이용해도참 좋을것 같네요. 요새 우리나라가 캠핑 붐이니, 겨울캠핑가실때 응용하면 멋진룩일듯

 

 

 

 

 

 

- 롱 레깅스스와 플로럴프린트자켓-

 

레깅스가 약간 배기형식느낌이 나는것 같습니다

 

 

 

 

 

- 영국의 top -_- ? -

 

퍼코트와 녹색머리를 보니, 왠지 모르게 빅뱅이 생각나네요;

이분 역시 심플한 블랙프린트 티셔츠에 레깅스&닥터를 매치해주었습니다.

 

 

 

 

 

- 태극패턴의 레깅스; -

 

 

 

- 제가 준비한 "남자레깅스패션"에 관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아무쪼록 "박준형"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