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핏으로 선보인 남자 기모 슬랙스 후기
정말 오랜만에 리뷰를 적어보는것 같네요. 2주일전에 포스팅할려고 했는데 미루다 미루다 오늘에서야 적는것 같습니다다. 사실 이번 아이템을 구매하면서 고민이 많았어요. 한번도 구입해 본 적이 없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실패의 위험도 어느정도 있었기 때문이었죠.
근데 막상 받아보니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것 같네요. 4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남자 기모 슬랙스 2개를 구입할수 있었니 가격면에서는 참 좋았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한 리뷰를 적어볼까 합니다.
FRANKIENEWYORK
디오이중본딩슬랙스 1만9천원대
제가 구입한 아이템은 프랭키뉴욕에서 선보인 겨울 슬랙스! 이쪽이 바지가 메인이라서 그런지 패션몰쪽에서 소비자이도 괜찮은편이였어요. 가격도 저렴한편이라 내심 기대가 되서 선택했던것 같습니다.
제품을 받아보니 자체제작은 아닌것 같고, 공장을 끼고 물건을 받는듯 했어요. 왜냐하면 라벨을 보니 타 이름 공장으로 기재가 되어 있더군요~!
디자인
디자인은 전형적인 슬림핏. 허리 춤에 다트 2개를 넣어 엉덩이 쪽 실루엣을 한번 더 잡아주었던게 눈이 들어왔어요. 다트가 있으면 디자인에서 세련되보이기도 하지만 핏도 한번 잡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밑위길이
비지니스 및 캐주얼용으로 나온 아이템이라 그런지 밑위는 좀 있었던편이였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밑위가 긴걸 좋아하는데 입어보니 이부분은 만족이였습니다. 후크는 히든형식.
슬랙스포인트
이바지의 포인트인 안감기모. 보통 이런형식은 본딩이라고 하는데 압축을 한번 더 진행하기 때문에 보온성도 좋고 피팅시 슬림해보이는 느낌이 있어 보통 기성복은 이렇게 나오는 흐름입니다.전 블랙/네이비 2가지를 구매했는데 기모는 모두 블랙 색상이였네요.ㅋ
슬랙스포인트
기모 같은 경우는 보시다시피 전체적으로 들어가 따뜻했어요. 마감을 보니 모두 오바록이라 내구성을 좀 떨어져 보이긴 했지만, 2년정도는 무난하게 입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퍼
지퍼도 부드러운편이라 조절이 괜찮았던편~!
허리춤 안감 부분
혼용률
원단의 혼용률을 살펴보니 '폴리,레이온,우레탄'의 믹싱이였어요. 우레탄이 있어 신축성은 조금은 있었던것 같습니다.그렇다고해서 확 늘어나는 정도는 아님~!
기장
참고로 frankie newyork 에서 선보이는 이중본딩슬랙스는 10부와 9부가 있었는데 전 키가 조금 작은편이라 9부를 선택했어요. 수선하기 귀찮았거든요ㅋ 제 키가 173cm 정도 되는데 s를 선택하니 딱 잘 맞았던것 같습니다. s는 허리 30이라고 명시~
평가
전반적으로 가성비 괜찮은 아이템이였던것 같아요. 단 이중본딩원단안감으로 인해 어쩔수 없이 무릎쪽 착용감은 약간은 불편했습니다. 아무쪼록 이 슬랙스로 올 겨울 여러 스타일일링을 완성해봐야겠네요.
구입처:HD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