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캐쥬얼룩의 포인트 베이직한남자패션, 스페인 "가브리엘"
안녕하세요. 운(angry)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네요;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기분 좋은 한주가
되셨음 좋겠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남자해외패션피플"에 관한 글을 준비해봤습니다.
-주제: 내츄럴&캐쥬얼룩의 포인트 베이직한남자패션, 스페인 "가브리엘"
-요약: 남자해외패션피플 스페인"가브리엘"의 패션들
나이 26, 거주지 스페인, 이름 가브리엘, 직업 학생, 간략한 그의 프로필 되겠습니다.
역시 스폐인남자들도 이태리남자들 못지 않게 옷을 매우 잘 입는것 같네요.
이태리 남자들의 패션이 화려한 색감과 패턴이 눈에 띈다면, 스페인 남자들은 기본적인 캐쥬얼한룩이 특징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다 그런건 아니지만 제겐 그렇게 느껴졌던것 같네요. 어떻게 보면 스페인패션이
우리나라와 비슷한 취향?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소개할 "가브리엘 친구"의 패션은 대학생분들에게 좋은 룩북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빈티지한룩부터,캐쥬얼,수트,남자아이비룩"등 까지 대학생 또래에서 응용 해볼만한 패션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제목처럼 내츄럴한 느낌? 아무쪼록 재미있고 유용한 정보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 시보리포인트의 퀼팅집업과 칩먼데이 팬츠 -
- 컬러감이 참 이쁜 뉴발슈즈 -
신발이 참 이쁜데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모델명 아는분 계시는분있으시면 리플 부탁드리겠습니다.!ㅋ
"퀼팅자켓+블루스웨터셔츠+데님" 매치의 캐쥬얼한룩은 괜찮은 패션이긴 하지만,
요즘같은 추운날씨에는 퀼팅만 입기에는 무리가 있죠..봄과 겨울이 만나는 간절기에 활용하면 좋을패션인것 같습니다.
- 가브리엘의 귀여운 레드비니 포인트.-
내츄럴한룩에 적절했던 레드비니 포인트는, 개구장이 같은 느낌이 드는것 같습니다.
- 더블코트를 이용한 캐쥬얼한 패션 -
■ 편안한 포인트로 "스웨터셔츠(맨투맨)"좋아했던 가브리엘.
- 나그랑 포인트의 "마크제이콥스" 스웨터셔츠 -
개인적으로 요새 본 맨투맨 중에 가장 마음에 들어던 아이템. 빈티지한룩에 이용하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스블루의 데님과 맨투맨은 컬러의 조합은 상당히 멋진듯. 가브리엘은 안경 안쓰는게 더 나은것 같네요.
-2013 s/s Kenzo "tiger fever" collection에 스웨터셔츠.-
해외에서 여자분들이 입는건 많이 봤지만, 남자분이 입는건 가브리엘이 저에게 처음인것 같네요.
녹색의 컬러는 가브리엘과 참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이렇듯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으면 코디할때 더플러스가 된답니다.
아래의 링크는 얼마전 제가 포스팅한 "2013 s/s 겐죠 컬렉션에" 관한 글입니다.
가브리엘이 입었던 타이거스웨터의 내용도 포함되었으니 궁금하시면 참고해주세요!
■ 그의 빈티지한 패션.
- 자켓& 데님 컬러를 이용한 빈티지한 포인트 -
카모플라쥬의 셔츠는 겐조제품. 이친구 겐조를 많이 좋아한는듯.
■ 그의 "정장(suit)"룩
- 그레이울스트와 옥스퍼드슈즈-
수트를 입으니 또 다른 느낌이 드는것 같네요.
덥수룩한 수염때문이 조금 늙어 보이네요;ㅎ
■ 가브리엘의 "남자아이비룩& 남자캠퍼스패션"
- 대학로고 들어가 있는 베스트이 아이비포인트-
레드컬러팬츠와 네이비의 매치. 하얀단추의 더블브레스티드코트는 이번 가벼운 아이비룩을 살리는데 있어서
적절한 선택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금장이면 조금은 무거워 보일수도 있었을듯.
-옐로우포인트 투포켓 자켓과 h&m 보트화 -
모던한 느낌의 캐쥬얼룩. 이런 깔끔한 느낌은 여자분들이 좋아할 스타일인것 같습니다.
-독특한 프린팅? 워싱?의 산드로셔츠 그리고 반스, 망고안경-
- 모자까지 겐죠;-
- 제가 준비한 "남자해외패션피플 가브리엘"의 관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고 생각하며 마치도록 할께요.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