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d color, 남자 오렌지 니트로 만들어본 코디북

2013. 2. 7. 21:42

안녕하세요.운(angry)입니다. 간만에 포토샵;을 이용해 코디북을 만들어 봤어요. 상품도 일일히 찾아야 되고,

원하는 아이템이 나타나지 않아 지치기도 하지만, 소꿉장난? 같은 그런 매력이 있는것 같네요^^;.2가지정도 만들어 봤습니다.

 

-주제: vivid tone, 남자 오렌지 니트로 만들어본 코디북

-요약: 캐쥬얼 & 모던 느낌.

 

 

▶ 가벼운 후드집업자켓과 남자오렌지니트의 캐쥬얼.

 

 

기본적인 캐쥬얼 아이템을 이용해서, 편안한 느낌에 초점을 맞춰 만들어 봤어요.

2월 중순이나 3월초, 간절기때 패션을 생각했다라고 해야 될까요?ㅎ

"허쉘 리틀아메리카"백 때문인지는 몰라도, 나혼자 떠나는 그런 편안한 여행룩 느낌도 나는것 같습니다.

원래는 전체적으로 채도가 높은쪽으로 컬러를 맞출려고 했는데, 재킷은 찾기가 힘들어서; 어울릴만한것을 넣었던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무난한 캐쥬얼룩이기 때문에, 대학생분들이나 학생분들에게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 상위에 포인트를 둔, 오렌지니트의 모던함.

 

 

스타디움자켓과 부츠,데님,밀리터리캡으로 모노톤으로 맞추면서, 오렌지컬러의 니트로 상위포인트를 줘봤습니다.

최대한 심플한 느낌을 살려보려고 했던것 같네요; 조금의 개성을 위하여, 스터드가 박힌 백을 선택.

편안한룩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심플하면서 좋을법한 패션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