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style로 보는 남자화이트팬츠 코디(봄패션편)

2013. 3. 28. 12:06

매년 봄과 여름, 남자 팬츠색으로 많이 등장하는 화이트팬츠. 시원함과 순백의 느낌은 봄과 잘 어울렸던것 같네요^^

오늘은 그런 깨끗한 이미지를 가진 하얀색의 남자 팬츠코디를 준해봤습니다.!

 

-주제: 4가지style로 보는 남자화이트팬츠 코디(봄패션편)

-요약: 자켓,셔츠,티셔츠,댄디등 다양한 남자 하얀바지 연출

 

 

 

SPRING, MEN'S WHITE PANTS SYTLING

 

 

 

■ 자켓과 화이트팬츠의 유사톤&이미지

 

 

봄화이트팬츠를 자켓과 매치할때는 사진처럼 유사한톤이나, 내추럴한 이미지인 베이지를 활용하면 좋은데요.

특히 봄같은 경우 엷은톤으로 선택하면 가볍고 조화로운 느낌을 낼수 있겠습니다.

 

사진처럼 엷은 펄그레이컬러의 트렌치, 내츄럴톤의 카키&베이지자켓, 화이트팬츠의 공식같은 진한 네이비자켓까지

유사톤,내추럴,모던등 모두 멋스러운 포인트죠? 이렇듯 화이트가 섞인 톤을 이용하는것도 자켓 선택의 좋은 방법이랍니다.

 

 

■ 플래드,깅엄,등 화이트팬츠와 GOOD

 

 

캐쥬얼한 셔츠 역시 컬러에 상관없이 화이트팬츠와 상당히 조화가 좋은데요. 봄에 많이 이용되는 패턴인 플래드,깅엄,

스트라이프등을 선택해 봄느낌을 내는걸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봄이니 화사한 톤으로 가는게 더 좋겠죠? 

연출은 사진처럼 가디건으로 스카프로 연출한다던지, 타이로 포인트를 주면 좋은 포인트가 될것 같습니다. 

 

 

■ 편안하고 심플했던 "티셔츠&화얀팬츠"

 

 

기본티셔츠와 화이트팬츠를 이용한 캐쥬얼룩. 가벼운 느낌을 내고 싶다면

얅은 소재의 니트를 선택하는것도 좋을것 같고 시크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블랙을 매치해 모던한 느낌을 내는것 좋을듯.

역시 화이트는 색조합이 좋아 어떤컬러도 무난했던것 같습니다. 이때 포인트로 시계나 악세사리로 주면 좋겠죠?

전체적으로 룩의 톤이 심심하다면, 그의 반대로 악세사리는 시선이 끌수 있는 컬러나 프린트가 효과적 이랍니다.

 

 

 

■ 화이트팬츠를 이용한 "캐쥬얼&댄디한스타일"

 

 

 

-내추럴한 캐쥬얼이미지 -

 

심플하면서 참 멋진 연출이죠? 이분은 여기에 마드라스타이로 포인트.

댄디한 느낌이 젊은층에게 잘 어울릴것 같은 스타일인것 같습니다.

 

 

 

- 키커보이는 남자화이트팬츠연출-

 

자켓을 클로즈하여 아쉽긴하지만 오픈햇을경우 키커보이는 효과를 줄수있는 룩인데요.

사진처럼 상의와 하의를 맞춰주면 길어보이는 효과 있답니다. 심플한게 간지가 철철.

 

 

 

- 리넨셔츠+화이트=여름캐쥬얼-

 

 

 

-컨버스앤 캐쥬얼자켓 그리고 하얀바징-

 

 

 

 

 

 

 

 

-체크앤 서스펜더-

 

 

■ etc. coordibook

 

 

▶ 체크셔츠&맨투맨: 바이크리페어샵  니트: 에잇세컨즈 

 

우선 마른체형이기 때문에 상의는 난색컬러나, 패턴, 옷의 짜임을 이용해 보완해주는것이 좋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사진처럼 밝은느낌의 노랑맨투맨, 밝은 블루&레드의 포인트가 들어간 체크셔츠. 청키한 느낌의 케이블니트까지

이정도만 지켜줘도 균형적인 느낌을 주실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때 주의할점은, 같은 난색이여도 탁하면 팽창되는 느낌이 반감될수 있으니 밝기를 꼭 보는것이 중요하고

체크셔츠패턴의 경우도 무조건 큰게 좋은게 아니라 자신의 체형의 비례한걸 선택해야 조화로운 느낌을 줄수 있답니다.

 

오늘도 요청한것이여서 나름 열심히 준비했던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재미었던 글이 되길 빌면서;.. 좋은 하루되시길 바래요!

 

 

■ "팬츠"에 대한 관련글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