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s/s 남자 플랙진룩북(placjean lookbook)
오렌지 스킨라벨과 백포켓의 디자인의 멋진 플랙진. 오늘은 2013 s/s 플랙진 남자룩북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심플한 느낌이 참멋졌던것 같네요. 갖고 싶다..
주제: 2013 s/s 남자 플랙진룩북(placjean lookbook)
요약: 자켓,코트,셔츠등 플랙진신상.
트렌치와 더불어 남자 봄코트로 인기가 좋은 싱글브레티스티드. 플랙진 s/s에서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디프톤의 싱글 디자인은 스마트한 클래식봄코트로 활용해도 참 좋을듯. 소재는 면.
봄하면 빠지지 않는 비비드. 그런 비비드 컬러를 이용해 플래진에서도 캐주얼한 자켓을 선보였네요.시원한 느낌이 참 멋지죠?
또 블루 같은 경우는 이번 2013 s/s 시즌 남자의 트렌드컬러중에 하나! 트렌드적인 컬러를 선택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남자대학생분들이나 학생분들이 입으면 참 괜찮을듯.참고로 가격은 13만원 선이였던것 같네요. 좀 비싼가격;;
두 컬러의 캐주얼 자켓. 이번 플랙진 신상의류들을 보니,
비비드와 블랙, 자연적인 톤으로 사용한 경우가 많았던것같습니다.
2013 남자 트렌드 재킷인 보머. 얼마전 제 블로그에서 소개를 한번 했었는데. 플랙진에서 보니 반갑네요.ㅎ
컬러는 3가지정도? 가격은 198,000원 할인하는곳은 13만원선에서 구매할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전 풀앤베어가 더 이쁜것 같네요.가격도 더 저렴하고;
▼ 2013 남자 트렌드아이템은?
화이트캐주얼셔츠에 스트라이프라.. 티셔츠에서 볼수있는 흔한 패턴이긴하지만
캐주얼셔츠에서 보니 좀 색 다른 느낌이였던것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지?
보통의 나그랑과 비슷해보이지만 슬리브색이 다른것이 특징.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있어 참 멋진 상품이였던것 같습니다.
베를린 408과 입어도 참 멋질듯. 컨버스를 신어도 참 좋겠죠?
※사진출저: 플랙진홈페이지
2013 플랙진 s/s 의류들을 보니 플랙진이 추구하는 모던하고 심플한 성격이 잘 나타나지 않았나 싶습니다.
가격만 좀 더 다운되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하하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