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여름패션: 남자 피서지(휴양지)코디, 이렇게 준비해보자.

2013. 4. 29. 09:47

여행코디를 구성하기 이전에 먼저 파악해야 될것은 떠나는 장소 되겠습니다. "바다,산,계곡"등 여행지에 따라 준비할

아이템이 달라지기 때문이죠. 공통적으로 휴양지에 필요한 아이템을 이용한 리조트룩을 스트릿패션에서 찾아봤습니다.

 

주제: 남성여름패션: 남자 피서지(휴양지)코디, 이렇게 준비해보자.

요약: 여름철 인기가 좋은 리조트룩.

 

귀중품을 넣고 다닐, 작은사이즈의 크로스백은 여행에 필수닷.

 

 

 

(오늘의 포스팅은 "jj"님 요청으로 이루어졌습니닷.) 

 

 

■ 바다를 떠난다면, 남자마린룩 만한것도 없다.

 

여름철 빠지지 않는 마린룩. 시원한 컬러감과 세일러의 포인트는 바다와 무척이나 잘어울린다.

그래서 많은 패션피플들은 "마린룩"이나 거기에 "믹스매치"를 더하여 여름휴양지코디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많이 하는 연출은"스트라이프+보트슈즈+팬츠"되겠는데, 티셔츠는 블루컬러가 효과적이겠습니다.

바지의 핏 같은경우, 유행적인 테일러드핏도 좋지만 여행이기 때문에 조금 더 루즈한것이 여유로운 느낌에 좋답니다.

 

 

 

스카프역시 마린룩을 표현하기 좋은 아이템인데, 노트& 넥타이형식을 매는것이 잘 어울리고

멋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면도 있기 때문에, 여름철 리조트룩에 티셔츠와 같이 하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욧.

 

 

 

 

사실 마린룩이 느껴지는 모자는 일상적인룩에 쓰기 부담스러운면이 있죠. 그렇기 때문에 여름 파나마햇을 이용해

마린룩을 연출하는것도 괜찮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소재는 물론 통풍의 기능도 더하기 때문에, 여름모자로 적당.

이때 얼굴이 큰편이면 파나마의 챙은 넓은걸 선택해야 더 잘 어울린답니다.

 

 

 

■ 여행슈즈로는, 굽이 낮은게 좋다.(남자 에스파드리유코디)

 

차를 타고 이동한다고해도, 여행은 여행인지라 많이 걷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슈즈는 "굽이 낮은걸 선택하는것"이 좋겠다고 할수있겠습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여행슈즈로는 에스파드리유 정도 되겠는데요. 낮은 굽으로 구성되어서 편안함은 물론,

편하게 신고 벗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 휴양지코디 신발로 많이 사용되고 있답니다.

 

 

 

 

스타일링 같은 경우는 에스파드리유의 성격과 맞춰주는것이 멋스러운 연출을 할수 있는데요.

무거운 느낌 보다는 가벼운 느낌으로 티셔츠를 이용해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편안해보이면서 너무나 멋지죠?

 

 

■ 기타, 남자 여행에 필요한 아이템

 

 

1. 남자리넨셔츠&팬츠코디를 이용하자 

 

 

 

여름철 빠지지 않는 남자의 셔츠 "리넨" .소재는 물론! 멋스러움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데요.

긴팔셔츠를 이용하면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줄수 있답니다. 가공이 잘 되지 않는것은 리넨특성상 주름이 많이 지기 때문에

구매하기전 이런부분도 체크하는것이 필요한 부분이 될것 같습니다.팬츠에서는 그린지향이~

 

 

 

 

또 사진처럼 비치웨어와 같이 입으면 피부를 보호하면서 멋진 스타일도 가능하답니다.

 

 

2. 선글라스도 휴양지필수 아이템

 

[super sunglass]

 

선글라스 역시 피서지에 빠져서는 안되는 아이템.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를 고르게 무엇보다 중요하겠죠?

우리나라에서 유행하는 브랜드로는 "레이벤아시안핏","super" 정도 되겠습니다.

 

 

■ end

 

휴양지룩에 필요할 아이템들로 구성된 사진을 스트릿패션에서 찾아봤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는 글이였음 좋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