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구스 패딩 콜라보레이션 신상품목'canada goose x'(자켓/다운베스트)
이번시즌 '캐나다구스'는 타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색다른 아이템을 제공했습니다. 이번시즌에는 일본브랜드와 미국브랜드를 통해 협력이 이루어졌는데, 예전에도 한번 진행 했었던터라 보다 완성된 아이템이였던것 같습니다. 이번 2013 시즌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신상품목을 정리해봤습니다.
주제: 캐나다구스 패딩 콜라보레이션 신상품목'canada goose x'(자켓/다운베스트등)
캐나다구스와 리바이스의 콜라보
'banff park' 87만원대(달러기준)
이번 10월에 발매된 상품으로 리바이스와 합작한 아이템.
'300개'한정판으로 나온 상품으로 '보머,다운베스트' 총 3가지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측면에 캐나다구스의 고유로고, 프론트가슴포켓에 리바이스의 고유탭으로 장식.
외피 황갈색과 안감의 레드의 웜톤은 겨울 따뜻한 이미지도 볼수 있었습니다.
'free shyle reversible vest'
40만원대
그 중 다운베스트는 리버시블(양면)기능이 있어,
이번 콜라보 상품중 가장 인기있었던 아이템.
뒤집으면 이렇게 빨간색으로 변신~!
'chilliwack bomber'
74만원대
리바이스 캐구의 제작과정과 콜라보를 설명하는 동영상입니다.
캐나다구스 소프넷의 콜라보
'jasper down blooson' 76만원대(엔화기준)
소프넷(sophnet) 14년을 기념하여 진행한 콜라보로 11월 2일에 발매된 아이템.
제스퍼란 품명으로, '블랙,네이비,핑크,라임그린'등 총 5가지컬러를 선보였으며,
후드트리밍의 퍼는 코요테, 충전제는 오리털 80% 깃털 20% 사용했다고 합니다.
사이즈는 xs~l의 구성으로 성별에 상관없이 입을수 있었습니다.
이번 소프넷과 콜라보의 특징을 뽑자면, 외피소재에 'TEFLON ARCTIC(테프론아트릭)' 기술을 가공한점인데, 그 정의를 추측해보니 '테프론은 먼지가 붙지 않는 섬유' '아트릭은 북극 및 극한의 뜻' 정확한건 아니지만, 아마 합성어 개념으로 '북극지역및 혹한의 날씨의 최적화된 기술'을 뜻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이비컬러
핑크컬러
concpets와 콜라보
'hoody ma-1'
오늘 11월 29일 발매된 상품이지만, 가격이미정.
그린과 오렌지의 조합과 큼지막한 별 프린트로유니크함을 선보였던것 같습니다.
상품의 특징은 필파워 700을 사용하여, 복원력을 높혔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canada goose의 콜라보상품들은
기본 익스페디션 품목보다는 특별함을 제공했던것 같습니다.
▼ 패딩연관글
스트릿으로 보는 남자 몽클레어 패딩 패션(Moncler down fashion)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