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나이키 월드컵 축구화 한정판 'Tropical pack' 공개
세계 최대의 축제! 2014 브라질월드컵을 기념하는 나이키 축구화가 공개되었습니다. 프롤로그 형식으로 미국나이키공식홈페이지를 통해소개되고 있었습니다.
이번 기획모델은 '머큐리얼 베이퍼 lx 시리즈'에 새로운 디자인만 입혀 3가지 모델로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특징이 될 만한 점을 사진과 함께 정리해봤습니다.
주제: 2014 나이키 월드컵 축구화 한정판 'Tropical pack' 공개
- Mercurial vapor LX 'Tropical pack' -
249.99불(약 26만 2천원)
월드컵을 기념하는 축구화 답게, 컨셉의 모티브는 브라질의 상징이기도 한 열대우림의 아마존에서 영감을 얻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디자인의 작업을 위해 아마존에서 몇일간 자연야생의 본 모습을 파악했다고 전해지고 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전체적인 프린트는 역동적이면서도 생동감 넘치는점이 디자인의 특징이였던것 같습니다.
또 조만간에는 '윌콧,아자르,네이마르'에게 협찬이 들어갈거라는 설명도 기재되어 있었는데요. 머큐리얼 베이퍼의 주요 특징인 '볼터치 및 드리블의 최적화' 기능은 빠른 스피드를 앞세운 이 3명에게 어울리는 축구화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축구화는 FG(firm ground)로 '가을잔디용'으로 나온제품이였습니다.
맨땅에 신기에는 조금은 부적합하지 않을듯 싶네요.
- 블랙/플레쉬 라임-
- 블랙/하이퍼 터콰이즈 -
- 블랙/레이서오렌지 -
기능은 '머큐리얼 축구화 시리즈'의 특징인 '경량화의 구조, 드리블러의 축구화'등 기존의 상품과 동일했습니다. 2500개의 한정판으로 나온 상품이기도 하고, 국내에는 아직 입고되지 않은 상태라, 현재 구매는 해외직구만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국내에는 5월이나 6월에 만나 볼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 Soccer 연관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