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디자인으로 추려본 남자 가디건 브랜드의 아이템(f/w)

2014. 10. 27. 08:43

오늘은 '숄카라,패턴,기본'등 제목처럼 14 f/w에 해당되는 여러 디자인의 남성 가디건을 정리해봤습니다. 전반적으로 니트의 특성이라 할수 있는 포근한 느낌을 소재와 실루엣을 통해, 니트의 매력을 잘 살렸지 않나 싶습니다.

 

주제:여러 디자인으로 추려본 남자 가디건 브랜드의 아이템(f/w)

 

블랙브라운 'bk-02'

클래식 전문 편집샵이기도 하면서, 자체제작의 아이템을 즐비한 블랙브라운은 이번시즌, 기본 디자인의 가디건을 선보이고 있었는데요. '캐시미어,캐시울,모달,리넨'의 혼방으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과 섬세한 디자인이 특징이였습니다. 컬러는 와인,네이비,카키,그레이로 총 4가지로 구성.

 

 

블랙브라운 'jacket cardigan'

또 작년에 선보인 숄카라품목인 '자켓가디건'은 올해에도 남성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었습니다. 세로 짜임으로 이루어진 가디건은 기본 숄카라에서 볼수있는 두툼한 부분을 슬림하게 커버해주는 느낌이 였던것 같네요. 참고로 이번 아이템은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30%할인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컬러는 '와인,그레이,네이비'로 구성.

 

 

STCO '컬러블럭 숄카라'

타 브랜드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된 STCO의 '컬러블럭가디건'도 인기아이템으로 뽑히고 있었습니다. 포멀한룩은 물론, 캐주얼룩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점이 인기의 이유였지 않나 싶네요. 디자인으로는 프론트에 스퀘어포켓과 밑단이 더블조직으로 구성된점이 특징. 컬러는 그린과 네이비 2가지 구성으로 볼수 있었습니다.

 

 

라코스테 '케이블조직V넥가디건'

이번시즌 아늑한 컨셉으로 나온 케이블조직V넥가디건은 울 100%로 제작된 퀄리티아이템이였습니다. 보온성과 더불어, 기본 케이블디자인에 충실했다는게 라코스테의 설명. 컬러는 그레이,레드,네이비,레드로 구성.

 

 

자라 '니트오프가디건/멜란지니트가디건'

스파브랜드 중 디자인면에서는 자라의 아이템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이번시즌 트렌드 카라라 할수 있는 만다린(스탠드)를 선택하여 현대적인 컨셉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뽐내고 있었던것 같네요. '아크릴,폴리아미드,모직'등으로 구성되어있던 소재는 조금 아쉬웠던편.

 

 

H&M '자카드니트가디건'

자카드로 나온 H&M의 가디건은 울50%, 나일론50%로 제작되어 있었습니다. 컬러는 다크블루,그레이로 2가지로 구성. 전체적인 디자인의 느낌은 빈티지한 아웃웨어로 좋은 역활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너보다는 아우터 개념의 가디건.

 

 

유니클로 '엑스트라화인메리노'

끝으로, 최고급 메리노울로 제작된 유니클로의 엑스트라화인메리노라인. 가격대비 100% 울함량으로 구성된점이 매력적이였습니다. 패턴이외에도 기본 색상도 이번시즌 포함되었었네요. 이상, 남성 가디건 브랜드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관련코디북>

Fall,남색 가디건 룩

캐주얼한 가을여행룩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에르니컴패니 | 이광운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A동 지하1층 B105호 14호(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 사업자 등록번호 : 299-13-00556 | TEL : 010-8952-1748 | Mail : kwangwoon0325@nat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7-서울금천-10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작성자

Posted by .woon

작성자 정보

맨즈북 남자패션블로그, 스타일링,스트릿패션,코디북,블로그마켓 아이템 제공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